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싱글리스트 Apr 14. 2017

강력 그 자체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2차 예고편



올 여름 가장 강력한 블록버스터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가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총 4편의 시리즈로 2,800만 관객을 동원한 블록버스터의 명성에 맞게 말이 필요 없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액션 장면을 예고한다.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2차 예고편 스틸



마이클 베이 감독이 마지막으로 메가폰을 잡은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는 전쟁으로 폐허가 된 트랜스포머들의 고향 행성인 사이버트론을 되살리기 위해, 지구에 있는 고대 유물을 찾아나선 옵티머스 프라임과 이로 인한 인간과의 피할 수 없는 갈등을 그린다.



2차 예고편은 지구에서 우주로 더욱 넓고 깊어진 세계관과 스토리로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인다. 특히 과거부터 현재까지 인류와 함께한 트랜스포머의 숨겨진 전설과 더불어 “두 세상은 충돌했고 그들을 막을 수 있는 건 당신들뿐”이라며 의미심장한 대사를 전하는 명배우 안소니 홉킨스의 존재에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옵티머스 프라임이 자신의 창조주를 만난 뒤 “나의 세상을 위해 너희는 죽어야만 해”라며 변심하게 되고, 자신의 동족인 범블비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치는 모습은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기대하게 한다. CGV 페이스북으로 공개된 2차 예고편은 42만 조회 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4천 1백 여명의 댓글이 달리며 폭발전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포스터



역대 최강 스케일과 드라마는 물론 ‘옵티머스 프라임’과 ‘메가트론’을 비롯해 ‘범블비’ ‘바리케이드’ ‘하운드’ 등 업그레이드된 기존 캐릭터들과 ‘스퀵스’ ‘코그맨’ ‘핫로드’ 등 개성 넘치는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인다. 이들과 더불어 트랜스포머 세계의 절대 악인 거대로봇 유니크론의 등장 여부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아이언맨'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아이, 로봇' '다빈치 코드' 등의 작품에 참여한 제작진이 협업하며 드라마적인 완성도까지 높인 이번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는 기존 시리즈에서 활약한 마크 월버그와 조쉬 더하멜은 물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퍼스트 어벤져'로 얼굴을 알린 로라 하드독과 명품 배우 안소니 홉킨스가 새로이 합류했다.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는 2017년 6월 개봉 예정이다.



2차 예고편



에디터 이유나  misskendrick@slist.kr






매거진의 이전글 한일 꽃미남 배우 임시완·츠마부키 사토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