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시몽
미술관 학예업에 종사한 지 7년차, 현재는 런던 소재 국립미술관의 큐레토리얼 팀에서 일하며 예술을 사랑하고 공부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팔로우
Sarah Kim
Art traveller&writer 💌 문화예술/ 여행작가_ 퇴근 후엔 글을 쓰고, 휴일에는 미술관에 갑니다. 열심히 일한 후엔 주섬주섬 여행가방을 쌉니다.
팔로우
Taehun Roh
우리는 무언가 되어가고 언젠가는 소멸한다. 그 단순한 진실을 담고 나아간다.
팔로우
런던 백수
자발적 한시적 백수로 런던 SW7에 살았던 아재. 어쩌다 친영파가 되어 런던앓이 중.
팔로우
데카당스
한국, 미국, 헝가리를 거쳐 지금은 영국에 살고 있는, 여행과 문화, 맛집을 사랑하는 평범한 딸바보 아빠 회사원. 스레드 @decadence_in_london
팔로우
민토리
영국에서 유학생으로 시작해서 컨설팅 회사, 대학 연구원 및 교수, 정부 기관 공무원을 거쳐 다시 국제기업 회사원이자 풀타임 워킹맘으로 사는 과거/현재의 이야기들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런브
영국의 우중충한 날씨에도 내 안의 별을 빛내기 위해 하루를 아낌없이 사는 이야기를 하는 새사녀 (새벽을 사랑하는 녀자) 입니다
팔로우
STAYFOLIO 스테이폴리오
머무름 만으로도 여행이 되는 파인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 믿을 수 있는 숙소 예약은 스테이폴리오에서.
팔로우
세상의모든지식
콘텐츠 크리에이터 세상의모든지식의 브런치입니다 [카카오 구독파트너]
팔로우
Scribblie
일곱살 아이와 둘이서만 떠났던 우당탕탕 영국 정착기. 런던 지자체에서 일하고 영국 학부모로 지냈던, 살아봐야 알 수 있는 이야기를 들려드렸고, 요즘은 ‘자화상’ 개인전을 연재합니다
팔로우
손목수
경북 안동에서 작은 목공소를 운영합니다. 주문 제작 의뢰 받습니다. 나무로 만드는 건 다 만듭니다. 한옥도 짓습니다;; 아, 그리고 원목 도마 만들기 기업체 출강을 열심히 합니다!
팔로우
글짓는 목수
글도 짓고 집도 짓는 일상을 살아가는 목수입니다.
팔로우
아시아의상인
"지루한 것만큼 잔인한 삶도 없다" 한 사내의 인생 활극을 보여드립니다. 공유하고 싶은 경험을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Archur
'SPACE Docent, Archur의 브런치입니다. 도시의 장소와 건축의 공간을 관통하는 '기억의 종횡', '생각의 유랑'을 즐깁니다.
팔로우
다이브인
다이브인은 머무는 공간의 경험을 새롭게 큐레이션합니다. 전 세계 다양한 호텔에서 다이브인을 경험해보세요.
팔로우
정숙진
영국에서 번역가, 여자, 엄마, 아내, 주부로 삽니다. 생소한 영국의 문화와 그 속에서의 제 경험을 쉽고 재미있는 글로 전합니다.
팔로우
손주부
손쉽게 주식으로 부자되자. 손주부입니다. 2020년에 41살의 나이에 퇴사했습니다. 취업도 안되고 주식으로 먹고 살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느쾀
부드러운 글을 쓰고 싶어요 nequamundus@naver.com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