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daytripper
아무도 하지 않는 질문과 물음표, 그림자를 좋아합니다. Twitter @days4tripper
팔로우
최미연
영상과 사진, 글로 이야기를 만드는 창작자입니다. 현재 독일 베를린에 거주하며 외국인, 이민자, 여성, 아시아인, 비건으로서의 정체성을 어떻게 삶에 녹여낼 것인지를 고민합니다.
팔로우
유형
여성, 시민, 외국인. 이미 강을 건넌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는 자.
팔로우
해수
어딘가 삐끗해도 잘 사는 사람
팔로우
하진
사회에 대한 관심, 변화를 위한 노력, 실행하며 연구하며 살아가기 원함
팔로우
갱그리
<아무튼, 후드티>를 썼습니다
팔로우
라용
디자이너
팔로우
정다정
작은지구에서 무엇을 하며 살아야 할까?
팔로우
길휘현
길휘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은지
포근포근 감자손을 가졌습니다. 디자인으로는 일을, 요리와 양궁으로는 삶을 채워나가고 있어요. 고양이 만두와 함께 살아요.
팔로우
신한슬
노는 게 제일 좋아, 친구들 모여라
팔로우
혜민
story finder : 이야기 속에서 새로운 길을 찾는 사람. 지도에 없는 길을 여행하는 걸 좋아합니다. 글과 영상으로 '요즘 것들'의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정아
팀 코코아입니다. 팀장은 푸들 코아고 저는 팀원입니다.
팔로우
강화유니버스
강화유니버스는 청년들이 지역 안에서 문화/경제 기반을 만들어 자립하며, 즐겁게 살아가기 위해 모인 팀입니다. 로컬 공간 운영, 문화 기획 등 다채로운 활동을 해나갑니다.
팔로우
안연정
안연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정민
문정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페미쟤씨
생각지도 못한 타이밍에 유방암과 그 주변의 전이된 암을 발견하고 만성질환자로 살아가게 된 암생존자이며, 암환자의 홀로되기에 분투하고 있다.
팔로우
임소희
한국에 젠더 관점의 투자(Gender Lens Investing)소개했고, 책 <이토록 평범한 내가 광장의 빛을 만들 때까지> 만들었습니다.
팔로우
조하
조하. 세상을 따뜻하게 데우는 아침노을같은 사람(朝霞), 기쁠 때 함께 웃고 슬플 때 함께 우는 사람(弔賀)이 되고 싶어요.
팔로우
김방통
트위터 끄적인 거 모으기만 했어도 책이 다섯 권은 나왔을 텐데! 하는 마음가짐으로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