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예니맘
ASD가 의심되는 24년생 여아를 키우는 의사 엄마입니다. 아이의 소중한 모습 그대로를 존중하며 아이를 위해 공부하고 실천합니다.
팔로우
류승연
전직 정치부 기자, 현직 작가 겸 칼럼니스트입니다. 발달장애인 아들과 비장애인 딸을 키우는 쌍둥이 엄마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길위의스튜디오
발달장애인들과 여행하는 특수교사. 여행을 통해 교실을 벗어나 길 위에서 보다 실제적인 삶을 가르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꿈꿉니다.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ABA
자폐를 품는 삶을 배워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이분더
쓰면서 나아지는 것들
팔로우
별사탕
유난히 예민한 아이와 발달이 느린 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꽃과사자
다운증후군 여섯 살 딸과 천방지축 네 살 아들과 함께하는 미국 콜로라도 생활
팔로우
나는
정신적 장애인을 형제자매로 둔 청년들의 모임, 나는(It's about me!)입니다. '비장애형제'로서의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왔던, 그리고 앞으로 찾아나갈 여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사과집
내가 밝힌 만큼만 알고 계신 겁니다
팔로우
은래빛
삶의 조각들을 글로 적어냅니다. 직장생활에 쩌든 회사원이자 자폐장애를 가진 아이의 엄마입니다.
팔로우
김언정
자폐성 장애가 있는 큰 아들 민준, 딸 같은 둘째 아들 준하, 재주 많은 남편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야기, 소망이 되는 이야기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앳더리버
유쾌한 진지함을 원합니다.
팔로우
상욱애비
상욱애비의 브런치입니다. 상상하고 꿈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글을 써봅니다.
팔로우
파란하늘
캐나다 이민자, 직장인, 에세이스트, 평범한 소시민, 그림쟁이
팔로우
최성희
우리 사회가 자폐인을 치료의 대상이 아니라 다르게 사고하고 다르게 느끼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받아들여주는 날까지 작은 노력이나마 보태고 싶습니다.
팔로우
빵실
휠체어타고 살아가는 스웨덴 생활을 이야기합니다. Talking about living in a wheelchair in Sweden.
팔로우
긍정태리
자폐장애를 가진 중년 남동생과 더불어 사람들과 연결되며 살고 싶습니다. 노모와 남동생과 동거중인 싱글 50대 누나가 소박한 행복 전문가 동생의 일상을 글로 모읍니다.
팔로우
You aint heavy
장애학생을 가르치는 특수교사이자 지적장애 남동생을 둔 누나. 무겁지만 무겁지 않은 그런 존재와 이야기, 저의 삶을 글로 나누고자 합니다. 도서 <평범한 대화>
팔로우
동주씨
자폐스펙트럼 아이, 재준이를 키우는 엄마. 언어재활사라는 직업을 사랑하는 직업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