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하고 향기로운 우리집을 위한 인테리어 TIP
흔히 인테리어를 진행하면서 공간의 구조와 소품으로만 인테리어가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복잡한 시공보다 쉬운 방법으로 집안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인테리어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공간에 맞는 향기를 사용함으로써 무드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한데요. 각 공간에 어떤 향이 어울리는지 지금부터 #향기인테리어 함께 살펴볼까요?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공간인 침실은 진한 향기보다는 은은한 향이 어울리는 공간입니다. 바닐라 노트, 파우더니노트 향을 사용하시면 따뜻한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샌달우드, 머스크, 자스민, 일랑일랑과 같은 향은 로맨틱하면서도 관능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사실! 향기를 오래 지속하기 위해서는 패브릭 워터나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욕실은 다른 공간에 비해 환기가 쉽게 되지 않고 습한 기운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따라서 다른 공간에 비해 발향이 잘 되지 않는데요. 액체 디퓨저보다는 캔들, 왁스 태블릿, 룸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또한, 로즈향은 마음을 편안하게 도와주니 로즈향으로 욕실을 가득 채워보는 것은 어떨까요?
주방은 여러 음식 냄새가 섞여 불쾌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때 가볍고 산뜻한 향이 나는 캔들을 사용해보세요! 음식의 잡내도 잡아주면서 좋은 향기가 나는 공간으로 만들어줍니다. 시트러스와 프루티 계열의 향을 뿌리면 식욕을 돋을 수 있는 동시에 냄새제거에도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