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소월이
20년 넘게 같은 사람과 영화보고 애니보고 게임하며 키들대며 삽니다. 책읽고, 투자하고, 부업하고, 일하면서 매일 충실하게 채워가며 성장하고 있는 딩크족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문마닐
여행하는 건축가. 경남 남해군에서 건축사사무소 산토건축을 운영하고 있다.
팔로우
레알
틈만 나면 떠날 궁리를 하지만 현실은 글 쓰고, 글 쓰기 강의합니다. 책과 영화로 방랑하는 유목민입니다.
팔로우
봄봄
비혼여성공동체 비비 이야기
팔로우
방황하는 기이이린
공무원 3년 준비 후 실패. 이후의 삶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공탈희
준비없는 퇴사는 싫은데 무엇부터 준비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글로 생각 정리부터 해봅니다.
팔로우
옳은
전 9급 공무원, 현 화과자 공방 사장. 저는 어떤 사람이 되어가는 중일까요?
팔로우
단예
숲, 나무, 나. 우거진 내 인생의 숲을 만드는 중.
팔로우
iAN
자급자족의 삶을 꿈꾸는 도시인. 손수 일궈낸 세상을 진짜라고 믿는 촌스러운 사람이기도 하다.
팔로우
뚜솔윤베씨
우리가 자유를 누리는 습관과 우리가 생각하는 바를 정확하게 쓸 수 있는 용기를 가질 수 있다면 _ 버지니아 울프
팔로우
쓸 만한 간호사
모든 아름다운 삶이 쓰여지는 것은 아니지만, 쓰는 모든 삶은 아름답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전지은
작가, 콜로라도에서 간호사로 일했다. 매일 죽음을 목격하며 살아야 했던, 콜로라도 중환자실의 이야기 <그래도, 당신이 살았으면 좋겠다>를 썼다. 신간<오롯한 나의 바다>가 있다.
팔로우
한카피
제주 게스트하우스 <슬로우트립>의 호스트이자 <니새끼 나도 귀엽다>를 진행하는 팟캐스터입니다. 강아지 호이, 호삼이와 고양이 나무나무 +여자사람과 함께 제주에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파타과니아
생존기 에디터
팔로우
김태민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기고, 출판 등 문의는 아래 ‘작가에게제안하기’로.
팔로우
LaLa
정신없이 놀다보니 벌써
팔로우
김미정
몬트리올에 살고 있습니다. 10여년 후엔 간호사 일과 함께 글 쓰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이민 생활을 통한 자아성찰, 외국어 공부, 간호사 되는 과정에 관해 써 보겠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