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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마트롱 Apr 09. 2019

머박난 팔도 '괄도네넴띤'...

이게 통하네.. 마케팅의 세계란

괄도네넴띤이 출시  달만에 500  완판에 추가 생산까지 준비 ... 인스타 #괄도네넴띤 인증 1 개라고...


 효과는 원조 '비빔'으로도 확장돼서 비빔 비수기인 3월에만 1000 개가 렸댄다.


식품 회사 마케팅 어쩐지 신한 으로 대박치기 쉽지  보였는데 이렇 되는구나..


 비결은 회사가 강제로 신조어 문화를 만드려고 시도하지 않고, 이미 존재하는 레니얼 대의 인터넷 b 문화를 원전(?) 그대로 차용 . 처음 출시됐을  중년 이상에게서  차는 소리도 나왔던  기억하는데... 레니얼 세대 타깃으로 삼는  아주 본격적인 매출 신장 효과가 있음 방증하는 사례인듯.


소위 ''하면 인스타,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로 유명세타면서 대박친다. (일단 라면 정도의 소비재 단계에서)레니얼 세대 구매력은 허상 아닌 실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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