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52
명
닫기
팔로잉
852
명
나귀
아프리카에 사는 나귀의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최순옥
아름다운 고향의 풍경과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 평범한 일상 속 따뜻한 순간들을 글로 기록하며, 읽는 이에게 작은 위로와 행복, 그리고 마음 깊은 울림을 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Tomohisa Yamashita
웃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친절한
나는 영감을 주는 말을 읽는 것을 좋아한다
팔로우
우주숲
'착한 딸'은 이제 그만! 평범하지만 단단한 저만의 삶을 꾸려나가기 위해 그리고 온전한 사랑을 줄 수 있는 엄마가 되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손예진
두 언덕과 강 사이에 자리 잡은 조용한 마을에 암마라는 이름의 노파가 살았습니다. 가족은 없었고, 집은 작았습니다. 비스듬한 지붕에 삐걱거리는 문이 달린 초라한 오두막집이었습니다.
팔로우
이숲오 eSOOPo
보이스아트 수석디자이너 | 목소리예술연구소
팔로우
뽀시락 쿠크
뿌시락 쿠크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일상에서 마음의 평화와 나만의 리듬을 찾아가는 성장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옥빛두루 이경주
저는 이경주국어논술를 운영하며 아이들의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시인이자 수필가로서, 일상의 빛을 문장에 담아 나눕니다. 브런치에서 배움의 현장과 창작의 기쁨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용기
즐겁게 지내려고 시를 만듭니다
팔로우
별하맘
아이가 지어준 이름 ‘별하(별처럼 높이 빛나는)’처럼, 타인의 삶 속에 숨겨진 고유한 빛을 정독하는 라이프 & 커리어 에디터 별하맘, 정성희입니다.
팔로우
별닮이진
별닮이진의 브런치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 하고 싶어 시를 씁니다 별을 닮은 맑은 시 한 편을 쓰는 것이 저의 소망입니다
팔로우
김은희
저는 상담 경력 23년의 심리상담전문가입니다. 다양한 고민에 대한 따뜻하고 진솔한 상담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항상 당신의 편에서 응원합니다."
팔로우
정지영
정지영의 감정을 담는 프랑스요리
팔로우
노연상
노연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신
책을 사랑하는 경제학부 출신 개발자
팔로우
은월
빛과 그림자를 동시에 품은 사람
팔로우
종진
자연을 사랑하고 동화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구자훈
생명들과 함께 살며 나이 들기를 바라는 숲 해설사
팔로우
정써니
사소한 음에도 바람이 스칩니다. 말보다 느린 손끝으로 오늘을 꿰어 씁니다. 작은 순간이 시가 되는, 바람을 따라 쓰는 사람, 정써니 입니다. 시집《시 한 점 바람 한 줄》출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