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이정
할머니와 살며 서로를 돌보던 손녀가 시설에서 할머니를 잃고 사회복지사를 거쳐 활동가가 되기까지 경험한 삶의 이야기를 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서부 글쓰기모임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글쓰기모임 입니다. 작가님들의 글은 소소하지만 따뜻하고 힘이 있습니다. (구)시민기자단, Since 2013~
팔로우
목격하는지혜
“See the Unseen”, 이야기를 보고 듣고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하는 기독교인입니다. 글을 쓰는 것이 업이고 소명입니다. 매일매일 성장 중입니다.
팔로우
김태희
공연과 예술, 춤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저녁
나만의 사소한 이야기들
팔로우
경계선
시詩가 되지 못한 낱말들을 줍고 있습니다. 주운 낱말로 문장을 씁니다. 그 문장은 생각의 수단임을 믿고 있습니다.
팔로우
감성현
소설, 에세이, 노랫말을 쓰는 작가, 감성현입니다. 썼다 고쳤다 지웠다를 반복해서 연재는 불가능하다고 스스로 결론 내렸습니다.
팔로우
아도르
언제나 나자신으로 살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어요
팔로우
지우개연필
담담한 일상을 쓰는 강원도 산골 주민. 여행수필집 [아침에 눈을 떴을 때 내가 살아있다는 것이 그렇게 고마울 수 없었던 순간들, 57일간의 산티아고]를 냈다.
팔로우
김민수
내게 있어 행복한 시간은, 사진을 찍는 시간 + 글쓰는 시간 + 책 읽는 시간 + 마음 통하는 이들과 대화하는 시간 이런 시간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제제
잠시 쉬어가세요
팔로우
숨빛
슬픔을 쓰고 있는 지도 모릅니다. 우울을 쓰고 있을지도 모르죠.
팔로우
빨간우산
네가 네 자신에게 등불이 되어라. 자신 이외에 어느 누구에게서도 피난처를 찾지 마라. - 고따마 싯따르타
팔로우
션표 seanpyo
여행작가 / 션표의 자연여행 / 두근두근몽골원정대 / 기록(사진, 영상, 글쓰기)의 가치를 오프라인으로 공유하고 함께 자연여행을 떠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