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57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57
명
변방
작년에 퇴직했습니다. 그동안의 책읽기와 경험을 바탕으로 어떻게 살지 탐색 중입니다. 은퇴했지만 아직은 노인이 아닌 5060분과 글쓰기를 통해 고민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구독
이성일
가르치는 직업이면서 배우기를 좋아합니다. 이미 하브루타와 메타인지, 책쓰기에 대한 책을 썼습니다. 이제 마음을 끄집어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구독
신조
사람과 투자에 대한 공부를 합니다. 공부의 과정과 깨달음을 나눕니다. kanaxia@naver.com
구독
나무울타리
단독주택에 살고 있는 직장인으로 워킹맘이다. 아파트 값이 연일 치솟고 있는 현재, 우리집 값엔 관심 없고 오로지 우리 집에 담긴 행복에 만족하며 산다.
구독
신거니
일상을 정확한 언어로 표현하는 일을 합니다. 책 <퇴근한 김에 퇴사까지>와 <MZ세대 수난기>를 썼습니다.
구독
신성철
관광업 20년차 | 여행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세시간전 대표 (관광스타트업 모먼트스튜디오)
구독
문학소년
카드/캐피탈/은행 25년 근무 후, 대학강의를 하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교보문고 작가상 (소설-독광정육 콜렉션팀) 브런치북 특별상 (자네는 딱 노력한 만큼 받을 팔자야) 외
구독
정연배
건축가, Metal Atist이며 현재 jewellery/metal artist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글을 쓰며 블로그(연바람)은 dream이며 wind입니다
구독
Choi Project
디자이너. 기획도 하고 만들기도 하고. 글도 쓰고 배우기도 하고. 농사도 지어야 하고..
구독
바람
분주한 일상 속 잊고 있던 나를 찾아보려 합니다. 일상의 소소한 일들을 글로 담고 싶습니다. 책을 읽은 감상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