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나의 여름 휴가를 활짝 열어줄 SUV

오픈형 렉스턴 200% 활용하기

다가오는 여름을 더욱 뜨겁게 보내기 위한 렉스턴 스포츠 200% 활용 팁! 일과 레저를 넘나드는 하이브리드형 도시인들을 완벽하게 매료시킬 오픈형 렉스턴의 매력은, 완벽주의자를 닮은 익스테리어와 플래그십 혈통의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시작해, 최상의 안정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데 있습니다. 어디서든 든든하게 나를 보조해 줄 적재량과 위험으로부터 지켜줄 초고장력 쿼드 프레임 바디, 드라이빙 감성을 배가 시켜주는 인포테인먼트를 경험하고, 차별화된 감각을 누려보세요!





수납 적재 공간 200%, 실내공간 & 데크 !


어디를 가든 인기 만점, 에너지가 넘치는 오너에게 어울리는 렉스턴 스포츠의 실내공간은, 최고급 나파가죽으로 품격을 유지함은 물론, 승차감 역시 놓치지 않았습니다. 부분별로 경도 차를 두어 안락감을 증대시킨 쿠션과 더불어, 보다 넓은 승차 공간, 또 곳곳에 크고 작은 물건들을 수납할 수 있도록 마련된 디테일이 모여 주행 시 즐거움을 더욱 배가 시킵니다. 

G4렉스턴의 혈통을 지닌 렉스턴 스포츠의 아이덴티티는 외관 데크에서 차이를 두는데요. 1,011리터(400kg)로 타 모델과 차별화된 적재량을 자랑하는 한 편, 아웃도어 활동 시 편리함을 증대시키는 파워 아울렛(12V, 120W) 과 회전식 데크후크를 갖추고 있어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올웨이즈 세이프티, 초고장력 & 프레임바디


최근 ‘Global Metal Awards’ 수상 기업 포스코와 함께 개발한 고장력 강판(79.2%) 적용과 초고장력 쿼드프레임 적용으로 전후 추돌 상황에 대비해 엄청난 안정성을 보여주는 렉스턴 스포츠는 차체 전면부 또한 부딪치는 물체에 대해 충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공간 및 소재를 설계했습니다.

G4 렉스턴과 공유하는 e-XDi220 LET 엔진은 최고출력 181마력(ps), 최대토크 40.8kg·m의 힘을 발휘하는데요. 이와 더불어 쌍용자동차의 독보적인 기술, 4Tronic 시스템으로 각종 악천후 및 오프로드에서 최적의 주행성능을 제공합니다. 도심 주행 시 편리한 2H와 험로 위에서 사용하는 사륜구동을 각각 4H, 4L로 선택 가능한 4Tronic 기술은, 조작 다이얼이 간편해 높은 활용성 또한 자랑하는데요. 또한 선택 가능한 차동기어잠금장치(LD, Locking Differential)를 통해, 일반 차동기어장치 적용 모델 대비 5.6배의 등판능력과 4배의 견인 성능을 선사합니다.





라이프스타일을 넘나드는 인·익스테리어


오픈형으로 더욱 새로워진 렉스턴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디자인을 뽐냅니다. 보다 스포티한 라이프를 지향하는 동시에, 도심 속 라이프에도 최적화된 기품은 장엄한 자연의 움직임(Dignified Motion)을 모티브로 대담하면서도 강인한 이미지를 구현한 쌍용자동차만의 디자인 철학, 3모션(Nature-born 3Motion)의 결과입니다.

전면 라디에이터그릴의 중앙을 가로지르는 볼드한 크롬라인과 후드의 입체적인 굴곡은 강인한 첫인상을 심어 주는 한 편, 후면 디자인 역시 숄더윙 라인과 밸런스를 맞추며 역동적인 뉘앙스와 풍부한 볼륨감을 더하는데요. 사이드실 하단까지 커버하는 클린실 도어와 20인치 대구경 스퍼터링 휠은 존재감 있는 측면 디자인을 완성시키는 동시에 기능까지 겸비합니다.  


어디를 가든, 무엇을 하든 렉스턴 스포츠와 함께라면 만사 OKAY!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은 물론 사시사철 여가 생활과 출퇴근을 책임질 나만의 오픈형 렉스턴을 200% 활용하고, 최고의 드라이빙 라이프를 누리시길 기원합니다. 



▶ 쌍용자동차 공식 블로그 "Allways"에서 더 많은 정보 알아보기!




매거진의 이전글 사륜구동의 S/S 시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