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블랙프라이데이급 혜택이 찾아온다!

쌍용자동차 11월 구매 혜택


11월, 드디어 자동차 구매하기 딱 좋은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11월부터 12월까지, 많은 분들이 자동차 구매를 고려하시는데요. 쌍용자동차도 11월에 맞춘 특별한 혜택 ‘그랜드 세일 페스타’를  준비했습니다. 



연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그랜드 세일 페스타’라는 이름에 걸맞게 구매 고객들께 매력적인 구매 조건을 제안합니다. 렉스턴 스포츠 & 칸 을 제외한 전 모델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 개별소비세(3.5%) 상당 금액을 할인해드립니다. 세일 페스타 해당 차량은 모델에 따라 최고 10% 할인하고 0.9% 초저리 할부를 전 모델로 확대해 구매 부담을 크게 줄인 것이 특징인데요. (개별소비세 및 초저리 할부 렉스턴 스포츠&칸 제외).



매일 1,000만원 할인의 기회가?!


세일 페스타 해당 차량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을 선정해 1,000만원 할인의 행운도 드립니다!(3.9% 페스타 스페셜 할부 구매 시). 파격적인 가격에 인기 모델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11월 내내 이어지는 것이죠!



쌍용차 전 모델을 대상으로 노후경유차 교체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할 경우에는 90만원을 지급합니다. 경유차 여부와 관계 없이 7년 이상 노후차 보유 고객도 30만원 특별 구매혜택(노후경유차 교체 프로그램과 중복 불가)을 제공하여 노후차량 교체시의 혜택을 강화했습니다.


일찍 구매할수록 혜택이 많은 얼리버드(Early Bird) 혜택도 있습니다. 11월 15일까지 구매 시 아이나비 블랙박스+프리미엄 틴팅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 또는 30만원 할인을, 이후(11월 30일까지)는 프리미엄 틴팅 또는 2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G4 렉스턴 / 코란도 / 티볼리 구매도 가격부담 Down! 


G4 렉스턴과 코란도, 티볼리 구매 고객은 선수율 제로 0.9~5.9%(최장 36~120개월)로 저렴한 이율 또는 장기할부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3.9% 페스타 스페셜 할부(36개월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5%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고, 할부 구매 시에는 사은품(코일매트)을 드립니다.




렉스턴 스포츠 & 칸 할부로도 2% 할인 추가 효과!


렉스턴 스포츠&칸을 3.9/5.9%(최장 72/120개월) 할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3.9% 페스타 스페셜 할부로 구매하면 차량 가격의 2%를 할인받는 셈인데요. 할부 결제임에도 조금 더 비용 부담을 줄여드리기 위한 노력입니다.




특별구매 혜택도 빵빵하게!


특별구매 혜택도 풍성합니다. 티볼리 보유 고객이 코란도를 구매하시면 10만원 특별할인 혜택을받으실 수 있고, 사업자가 렉스턴 스포츠&칸 구매 시에는 10년간 자동차세 28만 5천원 할인 혜택을, 무쏘/액티언/코란도 스포츠 또는 밴 보유 고객도 20만원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델 별로 재 구매 대수(쌍용차 모델)에 따라 최대 70만원 추가 할인해 주는 로열티프로그램이 지속 시행된답니다.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11월의 ‘그랜드 세일 페스타’. 여러분이 보시기엔 어떤가요? 쌍용자동차의 11월 차량 판매 조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 및 고객센터(080-500-5582)로 문의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11월, 새차 구입의 기쁨과 함께 기분좋은 출발을 생각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이글의 전문(full-text)보기와 댓글 커뮤니케이션은 
쌍용자동차 공식 블로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가을 꽃 보러 가지 않을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