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 드라이브]
코란도와 함께한 인천 야경

by KGM 공식 채널


코로나가 지속되면서 사람이 비교적 적은 밤에 드라이브를 자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오늘은 랜선으로나마 마음 탁 트이는 야경을 보실 수 있도록 서울 근교인 인천 야경 명소들을 추천드리려 합니다. 코란도와 함께 한 인천 야경 드라이브 함께 떠나요!



인천 연안부두 상트페테르부르크 광장


1-1024x688.jpg


인천 연안부두에는 다양한 종류의 선박들이 부둣가에 정박 중이라 항구만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2-1024x780.jpg


연안부두에는 해양광장 상트페테르부르크 광장이 있습니다. 2010년에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와 우호도시 결연을 한 기념으로 2011년 연안부두에 광장을 조성했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크론시타트 지역에 인천광장을 조성했다고 하는데 나중에 방문할 기회가 있으면 찾아 봐야겠어요~ 이 광장에는 러시아 대표 인형인 마트료시카 조형물도 설치되어 있어 마치 러시아에 여행 온 듯한(?) 느낌도 느낄 수 있답니다.


3-1024x678.jpg


부잔교를 걸어 내려가면 가까운 곳에서 정박한 여러 종류의 배도 볼 수 있는데요. 한적한 부둣가의 풍경과는 달리 화려한 야경과 함께하는 또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야경 명소로 추천!




화려한 조명이 감싸는~ 월미테마파크


그림1.jpg


인천 관광지 중 한번쯤 가본 곳은 바로 월미테마파크 아닐까요? 놀이기구를 타지 않아도 화려한조명이 나를 감싸는 느낌~을 받을 수 있고 신나는 음악에 기분이 UP되는 곳입니다.




일몰&야경 출사 명소, 북성포구


5-1-1024x662.jpg


출사 다니시는 분들 사이에 일몰&야경 명소인 북성포구를 아시나요? 지난 여름 개봉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촬영지이기도 하죠. 북성포구는 구름이 낄 때 더 멋있고, 공장 굴뚝에서 연기가 나올 때 사진을 찍으면 하늘에 그라데이션 되는 것처럼 촬영된 사진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5-1024x677.jpg


북성포구는 일몰 시간에 맞춰서 방문하면 대한제분 굴뚝 너머로 해가 넘어가는 석양의 모습이 매우 아름답다고 하네요~




송도 센트럴파크


6-6-1024x684.jpg


송도 센트럴파크는 총면적 11만 평의 넓은 규모로 인근의 바닷물을 끌어와 만든 해수 공원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물을 따라 천천히 걸으면서 산책하기에도 좋은 곳이죠. 특히 신도시 고층 건물의 야경과 어우러져 밤 산책만의 또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6-2-1024x672.jpg


송도 신도시는 어디든 야경 명소로 손꼽을 수 있어 늦은 밤, 어디든 드라이브 하면서 코로나로 해외 야경 명소인 홍콩이나 상해를 못 가는 아쉬움을 달랠 수 있을 것 같아요~



7-1024x520.jpg


인천 드라이브는 고속도로를 이용해 다녀오다보니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이 매우 유용합니다. 흐름에 따라 차량 간격을 조절해주고 속도를 오르내리며 주행을 해주니 매우 편하네요.


7-1-1024x571.jpg


10.25인치 디지털 계기판은 굳이 내비게이션을 따로 보지 않고 계기판에 내비게이션 화면을 띄울 수 있어 시선 분할 없이 야간 운전에 집중할 수 있어 Good!


6-4-1024x620.jpg


오늘 코란도와 함께 한 인천 야경 랜선 드라이브로 눈바람 쐬실 수 있으셨나요? 집콕으로 답답할 때 가까운 곳으로 야간 드라이브를 떠날 때도 마스크 지참과 안전운전 잊지 마시길 바라며, 어서 빨리 마음 놓고 드라이브 갈 수 있는 날이 오기를 쌍용차가 함께 기원합니다.




* 이 글의 전문(full-text)보기와 댓글 커뮤니케이션은
쌍용자동차 공식 블로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주행 중 날라온 돌 ‘스톤칩’ 대처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