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노마드 프리너
저는 '노마드 프리너' 닉네임으로 활동하며, 전업투자자, 전문코치, 작가로서 정체성을 지니고 살아갑니다. 삶의 주도권과 요시간, 공간, 업(일) 선택의 자유를 추구합니다
팔로우
상 봉
취향을 탐구하는 삶을 전합니다.
팔로우
여현지
여현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howwtokk
How to C.reate Product. 신입 서비스 기획자이자 PM으로, 신입의 시각에서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Peter Kim
미지의 인생을 발견해 나가는 인생 탐험가. 실험을 좋아하고 시도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수집하는 경험수집러. 경험수집잡화점 운영 중.
팔로우
Mark
직장 생활, 커리어, 이직, 채용, MBA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치열하게 살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힘과 위로가 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Lynn
자유인
팔로우
미스터동
시사 뉴스레터 '미스터동' 대표입니다. 생각 깊이에 대해 탐구합니다. 시사를 분석하고 여행의 기록을 남깁니다. 간혹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진용진
다음커뮤니케이션, 카카오, 네이버랩스, 네이버, 카카오스타일, 링글에서 신사업 리더, Product Manager를 맡았습니다. 일상의 중심인 테크와 육아를 주제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Luke Chun
다양한 벤처기업들을 다니면서 경험한 이야기들을 글로 공유 합니다.
팔로우
woody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Brian 손주부
손쉽게 주식으로 부자되자. Brian 손주부입니다.
팔로우
토끼와 핫도그
지속 가능한 여성 공동체를 위하여. 여자 둘이 재테크 공부하고, 투자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교실남
지식 전달자가 아닌 영감을 주고 싶은 교사.
팔로우
이땡땡
일상에 스며있는 결핍과 공허함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정신과 의사 나종호
‘뉴욕 정신과 의사의 사람 도서관’저자. 정신 질환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고 정신과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슬기로운 뉴욕의사
최초 & 유일의 한국의대 출신 미국응급의학과 전문의. 호스피스 완화의학을 세부 전공한 Thanatologist로 어떻게 우리가 좋은 죽음을 맞이하는데 이바지할수 있을까 고민 중.
팔로우
신현묵
'개발에 있어 형식에 얽매이는 행위야 말로 삽질이다.' - 백세코딩, 개발조직과 문화, 스타트업 주변의 이야기에 대해서 만연체로 끄적거림. 소프트웨어 개발자 주변의 이야기.
팔로우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