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블루베리 햄스터
글이라는 예술을 사랑해요
팔로우
왜요제가박논쓴사람으로보이시나요
여러분 저 이제 박사에요
팔로우
조소연
13년간 출판 편집자 및 출판 저작권 매니저로 일하다, 제주에서 글쓰기 공동체 '자기 해방의 글쓰기 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바리
읽고 쓰고 달리는 사람.
팔로우
Shysbook
서점원. 책을 통해 읽고 쓰는 사람으로 이어질 수 있길 바라는 매개자가 꿈입니다.
팔로우
책 만드는 희희
터틀넥프레스 대표. 리드앤두 객원편집장. 20년 차 편집자입니다. 섬, 개, 술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리빙스톤
리빙스톤이 여행을 좋아하는 너에게
팔로우
감우
나의 글이 누군가에게 감우(甘雨)가 될 수 있기를, 읽고 쓰는 일이 삶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위다혜
아침마다 글 쓰는 여름애호가
팔로우
오호라
어쩌다보니 좋아하게 된 일은 죄다 돈이 안되는 일인 자본주의 부적응자
팔로우
은파
은파의 브런치입니다. 평소 철학 그 중에서도 하이데거 철학에 관심이 많습니다. 하이데거의 존재론에 입각하여 현대 과학기술 사회의 병폐를 극복하기 위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니스
나 다운 것에 대해 생각하고, 살아가는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세상과 영향을 주고 받으며 살고 있어요.
팔로우
한봄
짧은 호흡으로 #자퇴툰 #일상툰을 그리고, 긴 호흡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오순이
2000년에 독일행, 마흔에 애낳고 엄마로, 아내로, 학부모로, 회사원으로 심심하게 살아가고 있는 1인.
팔로우
탱님
일산에서 독립서점 너의 작업실을 운영합니다. 찌질한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좋은 책을 발견하면 널리 알리고 싶어 집니다.
팔로우
이지서
마냥 글쓰는게 좋아 작가가 되고 싶은.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으려고 아둥바둥거리는 이지서입니다. 일상적인 소재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긍씨
루게릭병으로 후천적 장애를 갖게 된 아버지의 투병기를 그리고 쓰며 세상에 공감과 위로를 보내고 싶은 창작자
팔로우
만재
'우리 딸은 천재'라는 아빠의 발언에 천재보다 잘난 사람이 되겠노라며 스스로를 '만재'라 부른다. 현실은 평범한 월급쟁이지만, 마음 속에 품은 만가지 재주를 펼쳐내는 삶을 꿈꾼다.
팔로우
아리
안녕하세요, 작가 아리 입니다. 단 한 사람에게라도 따뜻함을 줄 수 있길 바라며, 다들 오늘도 힘 낼 수 있길 바라며, 오늘도 :)
팔로우
Joy
Joy의 브런치입니다. 미술사를 공부하고 그림을 좋아하고 여행을 즐기며, 늘 설레이는 삶을 살아갑니다:) 취미는 사랑입니다♡달빛이 흐르는 골짜기에 살아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