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소셜마케팅코리아 May 26. 2016

고객 충성도 개선을 위한
10가지 기본 전략

누구나 알지만 누구나 잊고 있다!

기본이기에 누구나 쉽게 잊고 마는 전략


동네 장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단골입니다. 

내가 운영하는 가게에 자주 그리고 지속적으로 찾아주는 고마운 손님. 이 단골을 고급스러운 말로 

표현하면 충성고객이 되는데요. 말 그대로 고객 충성도가 높은 소비자들을 뜻합니다. 

이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기업들은 항상 애를 쓰는데요.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방법은 

생각보다 기본에 충실한 방법들이 주를 이룹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간과하기가 쉽습니다.

'Back to the Basic'! 기본에 충실할수록 고객의 신뢰도 굳건해집니다. 


그래서 준비한 고객 충성도 개선을 위한 기본 전략입니다.


출처 - 소셜마케팅코리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ocialmkt.co.kr/posts/865575786888151



매거진의 이전글 구글 애널리틱스, 기초부터! 용어편. '유입경로'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