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글 키워드
고객관리
병원
디자인
카페
브랜드
마케팅
사업
스타트업
창업
상담
데이터
회사생활
전략
인터뷰
고객
관리
서비스
전화
IT
기획
환자
채용
경영
직원
커뮤니티
PM
개선
영업
상담사
커뮤니케이션
아마존
더보기
글 목록
업무 메일에 감정적으로 회신하는 광고주들
광고회사 AE는 가끔 어이가 없는 메일을 받는 다. 한 광고주가 퇴근 시간이 넘어서 보낸 메일. 인용을 하자면, "지난번에도 말씀드린 적 있습니다만, 이견이 있으실 경우에는 사전에 협의를 먼저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캠페인 집행 전략에 대한 피드백에 맞춰, 전문가로서 우리의 생각을 정리해서 제안을 메일로 했는데, 그에 대한 답변이었다.
댓글
0
Feb 19. 2025
by
Watermelon
너도 청년창업? 나도 청년창업! 8
월간잡담 2024년 12월호
너도 청년창업? 나도 청년창업! 8 [ 피노박스 대표 윤성민 ] 고객은 언제나 왕이다. 지난달까지는 위탁판매와 관련된 전반적인 이야기들을 하였고, 이번 호부터는 가장 중요하지만 가장 어려운 ‘고객관리’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한다. 고객관리는 일명 ‘CS’(Customer-Service)라고도 한다. 제품을 준비하고 이를 다 판매했더라도, 고객에게 제품
댓글
0
Feb 19. 2025
by
월간잡담
장사
3부 사장의 마인드 006) 3대 관리법
매장을 관리하는 핵심 관리 3가지가 있다. 직원, 고객, 재고 관리다. 첫 번째로 직원관리는 매장을 운영하는 가장 핵심 관리가 된다. 매장에 사장이 1인으로 관리하는 매장 아닌 최소 1명이상의 직원을 두는 매장이라면 잘 새겨보아야 한다. 앞장에서 이야기했듯이 장사는 사람으로부터 시작되고 사람으로부터 끝이 난다고 했다. 그만큼 사람관리가 너무나 중요하고 그
댓글
2
Feb 19. 2025
by
우상권
월 3800건 CS 처리, AI CX의 혁신적인 전략
딥다이브 CX 파트 리드 최현지 님 인터뷰
다이버 딥인터뷰 "깊게 빠져들기 전까지는 모르는 세상이 있다." 딥다이브는 새 시대의 소비자들이 열렬히 사랑하는 브랜드를 만들어내는 브랜드 스튜디오입니다. 첫 번째 브랜드로 여성 이너웨어 브랜드 Verish(베리시)를 론칭하여 4년 차에 압도적인 브랜딩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딥다이브는 브랜드를 만드는 스튜디오이기 이전에 문제에 몰입할 줄 아는
댓글
0
Feb 13. 2025
by
딥다이브
CS센터에 어서오세요!
목소리의 협곡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바른 말'스킬]의 과니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이 글을 찾아 읽게 되는 사람의 대부분은 여성일지 모르지만 남성으로서는 그런 생각을 할 때가 있다. 이곳은 흡사 전쟁터를 방불케 한다. 근무시간이 시작되는 순간 모두가 화면을 키고, 방탄모 대신 헤드셋을 끼고, 총 대신 전화를 돌리기 시작하면서 말을 꺼낸다. '안녕하십니까'라는 소리가
댓글
0
Feb 09. 2025
by
과니
너도 청년창업? 나도 청년창업! 5
월간잡담 2024년 9월호
너도 청년창업? 나도 청년창업! 5 [ 피노박스 대표 윤성민 ] 알고 보면 속빈 강정? – 위탁판매 이야기 2 지난 8월의 잡담에서는 대동강 강물을 팔아먹은 ‘봉이 김선달’의 예를 들며, 위탁판매의 장점에 대해 설명하였다. 이 내용만 보고 ‘이제 나도 부자가 될 수 있겠다!’라고 생각하며 위탁판매를 곧바로 시작해야겠다고 마음먹었다면, 잠깐 멈추고 이
댓글
0
Jan 21. 2025
by
월간잡담
본분
202410
마케터가 시장을 모르고CX가 고객을 무시하고세일즈가 자기 제품을 싫어하면그리고 리더가 그걸 용인하면 회사는 어떻게 될까.
댓글
0
Jan 16. 2025
by
유영준
사냥하듯 하는 장사와 농사짓듯 하는 장사
신규 고객 창출이 중요할까? 기존 고객 관리가 중요할까?
점포는 나무와 같고, 상권은 나무가 뿌리박은 땅과 같습니다. 비옥한 땅에서는 나무가 잘 자라지만, 척박한 땅에서는 성장이 어렵습니다. 마찬가지로 좋은 상권에 자리 잡은 점포는 비교적 수월하게 흥하고 그렇지 않은 점포는 힘겨울 수밖에 없습니다. 점포와 상권, 나무와 땅의 관계는 많이 닮아있습니다. 점포가 그 상권 내에서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는 범위는 한정
댓글
0
Jan 06. 2025
by
비지
브런치 로그인
브런치
브런치스토리 작가로 데뷔하세요.
진솔한 에세이부터 업계 전문 지식까지,
당신의 이야기를 세상에 선보이세요.
브런치스토리로 제안받는 새로운 기회
다양한 프로젝트와 파트너를 통해
작가님의 작품이 책·강연 등으로 확장됩니다.
글로 만나는 작가의 경험
작가를 구독하고, 새 글을 받아보세요.
당신에게 영감을 주는 작품을 추천합니다.
이전
1
2
3
다음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
내 브런치스토리 찾기
내 브런치스토리의 카카오계정을 모르겠어요
페이스북·트위터로만 로그인 했었나요?
로그인 관련 상세 도움말
창 닫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