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소담 Mar 16. 2022

소개팅 어플 - 다이아매치 후기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불안해서

나는 의사, 판사, 변호사, 검사, 약사 등 전문직 남편을 만나고 싶다. 그게 아니면 돈많은 직장인..?

원래 나는 돈을 크게 밝히지 않았는데, 일련의 사건들로 인해 속물인간이 되버렸다.

뭐, 원래 이런 사람이었는지도 모르지.


다시 뜨겁게 사랑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지만 한편으로는 애초에 조건으로 1차 필터링하고 거기서부터 사람 대 사람으로 만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았다.


그리고 이런 조건들을 주변 사람들한테는 말하기 그러니까 일단 소개팅 어플을 깔아봤다!


#틴더 #1km 같은 너무 가벼운느낌의 어플은 자제하고 어느정도 사회적/경제적 능력이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었다. 그래서 #스카이피플 #골드스푼 #다이아매치 이렇게 알아봤다. 스카이피플은 이용자수가 많아지면서 많이 변색됐다고 했고, 골드스푼은 이름에서부터 풍기는 느낌이,,,

다이아매치는 자격조건? 컷트가 제일 높다고 해서 깔아봤다.

 

일단 남자컷은 되게 높구요,,,

명문대거나

대기업 공기업 혹은 전문직이거나

외제차 보유했거나

자산 5억이상 보유했거나

부모님이 돈이 많으시거나 등등

남자조건 엄청 까다롭구요


여자는 프로필 사진으로 검증받거나

남자와 같은 조건으로 뱃지 인증하거나 해야한다.


내 외모 수준 궁금하니까 프로필 검증하려했지만 숏컷으로 자르고 여성스러움 잠시 잃은 것 같아 아무리 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나오질 않았다. 그래서 그냥 회사 넣고 인증 배지를 받았다. 배지는 많이 획득할수록 좋지만, 그래도 여자는 얼굴이 최고 뱃지같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