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3
명
닫기
팔로잉
73
명
사과꽃
꽃과 나무를 좋아합니다. 책을 좋아하고 종이와 펜을 들면 무언가 쓰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물고기
생각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자급자족
자급자족
팔로우
스타킴 starkim
前 KBS 아나운서 김한별 (2010~2024) 음악MC 복귀를 꿈꾸는 낭만별디, 스타킴 starkim. 2020 한국아나운서대상 TV 예능상
팔로우
치킨좀비
닭🐓과 치킨🍗 그 가운데에서 좀비로 살아가는 사람들. 두 마리 치킨좀비가 자신의 정체성을 인정하기로 합니다. 그 미끄러지고 일어서는 일련의 과정을 기록합니다. 꼬끼오——
팔로우
천변만화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일, 그것이 인간의 몫이자 존재 이유가 아닐지...생각합니다. 밀리고 쌓인 내 것 쓰느라 타인의 영혼의 그림을 들여다볼 여유 없음이 늘 부끄럽습니다.
팔로우
크리에이티브 이미진
안녕하세요. 25년간 배우 매니저로 활동했고,현재는 퍼스널 브랜딩 코치이자 에세이 『당신은 왜 아직도 셀럽이 아닌가?』 『소심인』을 출간한 작가입니다.
팔로우
브리나
<대학병원 간호사에서 요가강사로> 안녕하세요. 요가와 명상을 즐겁게 나누고있는 브리나입니다. 저의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용기와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써보려 해요.
팔로우
미니멀리스트 귀선
낭만적인 하루를 위해 읽고 씁니다. 단순하고 가벼운 삶을 지향합니다. <맥시멀라이프가 싫어서>저자.
팔로우
오모
미국에서 호수와 숲과 도서관에 가까이 살고있습니다. 육아서 대신 그림책을 읽고 집순이지만 그림책으로 떠나는 여행은 좋아합니다.
팔로우
깨달음의 샘물
유럽여행 전문가. 블로거로 활동을 시작하여, 여행 컨텐츠에 음악과 미술 그리고 먹거리를 더해 글을 쓰고 있다. 특히 독일을 중심으로 한 유럽여행 정보를 중점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팔로우
나라연
재미있는 이야기를 쓰는 작가가 되겠습니다.
팔로우
그로칼랭
방송작가입니다. 아주 잠시라도, 친구를 위한 '감정의 쓰레기통'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소금
문학을 전공했습니다. 소설, 시, 희곡을 조금씩 건드려 봤지만 아직도 무엇을 써야 할지 잘 모릅니다.
팔로우
박꿀꿀
교육, 여행, 문학, 그리고 나다운 삶에 대한 기록입니다.
팔로우
트래비 매거진
월간 여행매거진 트래비의 브런치입니다. 트래비 기자들이 취재한 다양한 여행 정보를 브런치를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협업을 원하시
팔로우
트레저
한국 영국 프랑스 아프리카를 돌아 다시 프랑스. 글쓰는 직장인.해외생활과 여행이야기를 함께 담아 봅니다. 네이버 여행 인플루언서
팔로우
강재상 Alex
Fresh & Old
팔로우
몽기
1998년 IMF로 한국 떠남. 워킹 할러데이 시조새. 호주 빅토리아주 시골 마을 곳곳의 느린 삶, 자연, 여행, 교육, 문화, 시사, 야생동물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메이 이혜림
작고 가벼운 삶을 꾸리며 삽니다. 평일엔 요가와 글을, 주말엔 텃밭에 갑니다. 언젠가 시골에 내려가 민박집을 운영할 거예요. <어느 날 멀쩡하던 행거가 무너졌다> 외 1권 출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