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9
명
닫기
팔로잉
89
명
어린
글 쓰는 이어린. 어린이들의 마음을 드나들며 동시동화를 , 어른들의 마음을 관찰하며 수필, 어린이들이 쓴 글을 읽으면 설레어 어린숲독서글쓰기 교실을 운영.
팔로우
춤추는바람
작은 목소리로 작은 것을 이야기합니다. 삶은 사소한 일로 이루어져 있으니까요.
팔로우
키다리쌤
아이 넷 엄마이자 초등학교 선생님입니다. 스위스에서 3년간 머물며 스위스 IB학교와 아이들 키우는 이야기를 적을 예정입니다.
팔로우
산이세라
산이세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권이은
국어교육학박사. 문해력, 독서교육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김선정
일주일에 한편의 에세이를 쓰는 사람. 살아가는 모든 날들이 글이 됨이 감사한 사람. 무엇보다 글쓰기로 가장 행복한 사람.
팔로우
달님
세 권의 산문집 <우리는 비슷한 얼굴을 하고서>, <작별 인사는 아직이에요>, <나의 두 사람>을 썼습니다.
팔로우
보통 팀장
커리어 플랫폼에서 신사업 및 운영 조직 리더로 일하고 있습니다. 평범함 경험이 성장과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글로 돌아보고 축적해가는 중 입니다. #리더십 #경험 #축적
팔로우
당근타르트
무너진 자리에서 다시 자신을 써 내려가고 있다. 상처를 외면하지 않기로 한 순간부터 삶도 문장도 달라졌다.
팔로우
하이바이
생각한 만큼 보이고, 관심있는 만큼 알게 되고, 도전한 만큼 기회는 주어집니다. 나를 탐구하고 내 주변을 관찰하며 세상을 알아가고 싶습니다. #에세이 #일기 #관찰일지 #응원
팔로우
조승희
Zorba 이면서 Buddha로 살아가고 싶습니다. 그 삶의 과정속의 글쓰기를 소망합니다. '마음의 산책'같은 수필, '얼어붙은 바다를 깨뜨리는 도끼' 같은 책들을 함께 나누어요.
팔로우
쉼표구름
안녕하세요. 글 쓰는 사람, 쉼표구름입니다. 일상의 쉼표가 되어줄 에세이와 두 아이 엄마가 내 손으로 내 일을 만들어 가며 겪은 성장 과정을 씁니다.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이승희
숭 / 질문 있는 사람 instagram @2tnnd
팔로우
레몬까치
자주 웃고, 종종 우는 단어 수집가. 사람들과 함께하는 독서모임, 혼자 찾는 미술관을 좋아합니다. 작고 귀여운 순간, 문학과 예술 속에서 취향과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라라앤글
책을 읽고 글을 쓰는 것이 행복합니다. 인스타그램 에서 읽고 쓰는 북스타그램 라라앤글을 운영중입니다.
팔로우
이웃사
결혼 28년만에 남편에게 30년간 관계를 유지해온 상간녀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모든 것으로부터 독립하기위해 고군분투 중
팔로우
윤슬작가
<경험주의자> 출간 영감을 주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다. 도서출판 담다 대표 <시간관리 시크릿>,<내가 좋아하는 동사들> 외 다수
팔로우
재이 페코
프랑스 시골에 파견다녀온 직장인. 프랑스인 남편 그리고 고양이들과 함께 살고있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