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반한나 Mar 09. 2022

평범한 청춘, 유튜버가 되다.

한 편의 청춘, 한춘 (Han Choon)

한 편의 청춘, 한춘 (HanChoon)

*이번 글만은 끝까지 읽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드디어 유튜브 개설 및 첫 번째 영상을 업로드 했습니다!

(사실 이전에 PLAYLIST 영상 3개를 더 올렸었는데, 저작권 문제로 전부 잘렸어요ㅠㅠ...)

어쨌든 여차저차 해서 첫번째 제 자체 제작 영상이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뭐 하는 채널인가?

저처럼 평범할 뿐인 사람이 뭐 하나라도 끝까지 이루어내는 과정을 영상으로 담아내고자 합니다.

창업, 운동, 출판 등등... 많은 꿈과 목표를 가지고 있는데요, 제가 가진 가치와 가치관을 차근차근 실현해가는 과정, 꾸준히 성장하고 성공하는 과정을 담고자 합니다.


이 채널을 #구독 해야 하는 이유?
평범한 사람의 마음은 평범한 사람이 제일 잘 압니다.


저는 얼마 전까지만 해도 굉장히 특별한 줄 알았던, 평범하기 그지없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반드시 이뤄낼 것이고, 성공할 것입니다. 영상을 통해 평범한 사람이 바닥에서부터 성장하는 과정을, 그 한 편의 서사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제 꿈과 목표를 차근차근 준비하는 과정을 보며, 여러분은, 공감과 위로와 정보와 자극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또한 저는 초기 구독자, '1천' 명의 이름을 전부 기억할 것입니다.

(답글로 닉네임 등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아무것도 아닐 때 저를 믿고 구독해주신 분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제가 뭔가 하나라도 이루었을 때, 그분들께 꼭 보답할 것입니다. 그 보답은 단순히 금전적인 것 뿐 아니라, 그 이상의 것들까지도 포함할 것입니다. 구체적인 내용 역시 여러분과 함께 정하도록 할 것입니다.


청춘은 함께일 때 더 빛나는 법이 아니겠습니까, 찬란한 젊음을 우리 함께 가꾸어봅시다.


첫번째 영상 내용 개요

첫 영상 내용을 간략히 말씀 드리자면, 제가 요즘 느끼는 감정들을 라디오나 연극 독백같은 형식으로 풀어낸 것입니다. 처음이라 솔직하고도미니멀하게 가보자고 의도 했는데, 결과물이 여러분께 어떻게 다가갈지는 모르겠네요. 편집도 너무 어렵고ㅋㅋㅋ 여튼그랬습니다!

(일단 첫 발걸음을 디뎠다는 것에 의의를 두고자 합니다.)


앞으로의 계획

영상 퀄리티는 영상 편집법을 배워가며 차차 올려갈 것이며, 콘텐츠도 마찬가지로 차차 다양화해가도록 하겠습니다.


당부하고 싶은 말

저는 그렇게 진지한 사람도 아니고, 그렇게 재밌는 사람도 아닙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진지할 때도 있고, 재밌을 때도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제 성격처럼, 제 영상제작 활동 역시 딜레마를 겪게 될 듯합니다. 재미를 추구할 것인가, 메시지의 무게감을 추구할 것인가... 제일 좋은 것은 재미와 무게감, 둘 다 적절히 조율하는 것이겠지만, 둘 중 조금 더 우선 두는 것은 무게감입니다.


가볍기만한 재미 보다는, 깊은 공감과 인사이트를 주는, 함께 웃고 울 수 있는 채널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꼭 그런 채널이 될 수 있도록 명심하겠습니다.



구독하는 법


https://www.youtube.com/watch?v=fbwjyGSQ6-o&t=1s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 구독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좋아요 버튼과 댓글 작성도 해주신다면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전역 후 새로운 목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