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72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72
명
김인경
내면의 상처를 표현하면서 나를 치유하는 글쓰기. 10년간 4번의 유방암 수술을 하고 현재까지 투병중입니다. 대학생딸과 고1아들과 행복을 나누는 미안함맘이 가득한 엄마랍니다.
구독
뮤뮤
편집자,기자로 일하며 다른 이에 관해 10년 간 글을 써왔어요. 3년 전, 암 진단을 받았고요. 회복하기 위해 서울을 떠나 산밑으로 오게 되었네요. 이제야 저에 대한 글을 씁니다
구독
되더라
수많은 실패를 겪었지만 그래도 또 살아가는 평범한 30대의 이야기
구독
밝은별
지구별 생존자. 독서와 걷기를 좋아함. 글 쓰면서 사람 만나는 게 일상. 사랑하는 아내 그리고 두 아들과 행복한 하루하루를 살고 있음.
구독
본비
암경험자 그리고 아직도 예방적으로 항암제 복용중..그리고 일상복귀 ...다시 새로운 삶의 여정을 살아내려는 사람
구독
율마
22년 유방암선고. 하고싶은 것이 많아 오래살고 싶은 젊은 유방암 환자가 되어 투병생활, 세계여행기, 설레는 로맨스소설가
구독
콩비지
버킷림프종 (3기) 혈액암으로 삶의 소중함과 의미를 다시 찾아 떠나는 사람입니다.
구독
JJia
평범에서 조금이라도 벗어나는 인생을 살리라고는 생각해보지도 않았던 사람. 다른 평범한 사람들처럼 일상을 살고 있던 어느날, “죽음”이라는 친구가 생긴 사람입니다.
구독
사라요
39살 뇌종양 말기 판정을 받은 남편, 죽음 앞에서 미움과 원망을 이해와 사랑으로 극복하는 날들을 기록합니다. 제 이야기로 하여금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구독
럭키쥬쥬
직징인 1n년차 ISFJ. 작고 사소한 것들에 감동을 받고 그보다 작고 사소한 것들에 상처를 받아요. 오늘 하루의 감정을 말과 글로 남겨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