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77
명
닫기
팔로워
77
명
Stardust
광활한 우주에서 별먼지가 되어가는 중입니다. 상상 속 세상과 현실의 지구를 오가며 글을 씁니다. 찬란하고 외로운 순간들을 발견해, 그 좌표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진영
진영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이 세계에서 유일한 진리는 모든 것은 변한다는 것, 이 변화와 혼돈의 세상에서 나 답게 사는 걸 느끼고자 글을 쓰고 있습니다. 공감할 글을 쓰겠습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April
이강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홍종민
홍종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글쓰는 스칼렛
20대 후반부터 갑상선 저하증인 아들 셋 엄마, 혼자서 전국 23개의 국립공원 산과 마라톤 풀코스 완주. 열심히 살고 도전해서 많은 아름다운 것을 느끼며 행복해지길 바라는 사람.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Mio미운오리
미운오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라파엘다
라파엘다작가입니다. 주로 경제 소설쪽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에누
일과 놀이,체험과 생각들의 틈새 세상참견이고 생존 보고서이기도 합니다. 저는 광고회사 제일기획에서 카피라이터로 일했고 지금은 여러 매체에 기고하면서 강의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스캇 리
없음
팔로우
노희순
노희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주연
일상의 감정을 창작의 언어로 담아내는 시인. 순간의 흔적을 시로 남기며, 독자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창작하는 데에 가치를 두고 싶습니다 ♡
팔로우
심리작가 박재하의 글노트속 스토리
차별화된 글쓰기코칭, 시답지 않은 시와 Ai와 함께 만드는 노래가 있고 반전속의 정도의 길로 글여행 하는 Park's brunch입니다.
팔로우
모두쌤
어디쯤 가고 있을까? 어린 시절 내 꿈들은...Ah, but a man’s reach should exceed his grasp, Or what’s a heaven for?
팔로우
포도송이 x 인자
청춘의 시절에는 미처 몰랐습니다. 내가 얼마나 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인지. 중년이 돼서야 깨닫습니다. 글을 쓸 때가 가장 행복합니다.
팔로우
뉴미
소중한 사람들, 사랑하는 모든 것들과 함께 행복하게 살아갑니다.
팔로우
비엔나프라하
28년차 직장인이자 워킹맘으로 육아 회사 모두 매일매일 멘붕이지만 버티는 힘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지금은 재수를 넘어 삼수를 하는 아이 덕분에 입시잔쟁 중입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leyan
일본에 살며 사업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오래전 한국을 떠나서 느끼며 생각한 것들을 솔찬히 적어볼까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