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84
명
닫기
팔로잉
1,984
명
채송화
삶을 이해하기위해 책을 읽고 시를 쓰는 즐거움을 가집니다. 시 한구절ㆍ책 속 문장하나가 마음을 두드리며 말을 걸어옵니다. 수많은 단어와 인생을 연결지어 보려합니다.
팔로우
미에르조
미에르조의 브런치스토리. 글로 내 삶을 연주. 다양한 경험을 하고 싶은 피아노선생님이야기
팔로우
해그해그
아이들의 자라는 뒷모습에서 발견한 나의 유년기와 일상의 소중한 조각들을 시와 에세이의 경계에서 깊이 있게 풀어내고자 합니다. 작지만 소중한 시집 두권을 부크크로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
북파머
독서와 글쓰기를 사랑하는 84년생 엔지니어(건설기계/에너지 분야) 북파머84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rainstorm
좌충우돌하며 배워가는 것이 삶이 아닐까요. 시대의 필수품 글쓰기의 복잡한 유전자 해독에 한 세월을 보냈습니다.
팔로우
김정훈
변비와 강박증, 외국어는 외계어로 들리는 핸디캡 투성이 60대 교사. 이를 극복한 두 다리와 AI 재미나이에 의지해 다낭 22만 보 132km의 다낭 도보여행기
팔로우
알레
알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어저씨의 뒷주머니
40대/ 유부남/ 투아들/ 사무직/ 대학원생/ 러너… 그냥 평범한 보통의 아저씨
팔로우
김단아
안녕하세요. 잘 살고 있다고 믿던 삶에서 잠시 벤치로 내려와, 다시 숨의 속도를 배우고 있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소은
아이 곁에서 하루를 보내며 울음과 눈빛 속에서 삶을 배운다. 보육교사로 살며 기록하는 아주 작은 순간들.
팔로우
초로의 궁사
한 발을 내기까지 오래 망설이는 궁사처럼 서두르지 않고 역사를 겨눈다. 영웅담보다 인간의 망설임을, 정답보다 선택의 무게를 탐구한다. 그 길 위에 내 天命도 만나게 될까?
팔로우
양월송
양월송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StinGBee
현실감 있는 디테일로 심리 스릴러를 씁니다. 『너를 품에 안으면』 연재합니다.
팔로우
슈바빙
슈바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반백수 남편
반백수 남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승화
읽기코칭전문가 <읽어도 읽은 게 아니야!>, <미디어 읽고 쓰기> , <독서에도 교육이 필요하다면>, <인생을 결정하는 유초등 교육>, , <책으로 나를 읽는, 북렌즈> 저자.
팔로우
흔들리는 전문가
마음을 평가하고 분석해온 전문가이자 지금도 여전히 흔들리며 살아가는 사람으로서 감정과 기억, 진실과 왜곡 사이에서 마주한 이야기들을 글로 풀어 가고자 합니다.
팔로우
지향
깊은 숲 속 풍요로운 자연의 품 안에서 여행 같은 일상을 살아가고 있어요. 자연을 흠뻑 누리며 내 마음의 정원도 함께 풍성해져 갑니다. 일상의 반짝이는 순간들을 놓치지 않으려해요.
팔로우
백수가 과로사합니다
2025년 4월에 결혼하고, 5월에 실직하고 12월에 한 번 더 실직한 30대 여자입니다. 두서 없이 끄적이는 일기지만 누군가에게 힘이 될지도 모르잖아요?
팔로우
루잰
[건강 CREASIGNER] ㅁ Re:set studio 대표 ㅁ 웨이크업뉴스 편집국장 ㅁ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 스포츠산업경영학과 교수 ㅁ (사)누리마음연구소 대표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