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나모
안녕하세요 작가 나모입니다. '어른'으로 살아가기 위해, 힘쓰는 나와 당신을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최다함 문화소믈리에
매일 생산 활동 중인 예술·문화 여행자! 책, 영화, 예술, 여행 등의 경험을 좋아하고, 감상을 기록합니다. https://www.facebook.com/dahamida
팔로우
조각들
기억과 기록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보통의 글
보통의 책을 읽고 보통의 길을 걸으며 보통의 글을 쓰는 삶을 살고 싶어요:)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오설자
오랫동안 초등학교에서 어린이들을 가르치다가 지금은 작가로서 또 다른 삶을 가꾸고 있어요. 마음이 따뜻해지는 글을 쓰려고 해요.
팔로우
지운
지운(志云). 내 마음이 쓰이는 것들과 오래 함께 하고 싶습니다. 일상에서 사랑하는 것들을 찾아다니고, 글로 남기며 행복해합니다.
팔로우
어진
연남동에서 '나에게쓰는편지'와 '나를찾는사진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영영
글로 마음을 정리합니다.
팔로우
초하책방
기다림이 무언가가 어디에 있어야하는 질서라면, 우연은 그 질서를 숨쉬게 할 것이고 운율과 은유가 기다림이 있는 삶을 더 아름답게 할 것이리라 믿습니다.
팔로우
푸른 숲
여행을 다니며, 일상을 살면서 떠오르는 생각들을 시와 에세이로 담습니다.
팔로우
리디언스
아트디렉터 바리스타 로스터 재즈 팟캐스터 커피와 재즈 사진 그리고 책에 관한 작은 글들.
팔로우
시골서재 강현욱
독서와 글쓰기, 나무 가꾸기와 산책을 좋아합니다. 글쓰는 시골책방 할아버지라는 꿈을 품고서 삶을 걷고 있습니다. 삶과 사랑에 대한 글을 부지런히 쓰고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그리고
여행에서 느끼는 행복감, 산행에서 느끼는 편안함,그리고 일상에서 느끼는 다채로움을 photo-essay 형식으로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민진
소박한 생각과 꽃과 자연을 노래합니다
팔로우
바람마냥
바람같이 살고싶어, 작은 산골 '風留亭'에 숨어 그림과 음악을 동무삼다 글과 연애 중인 사람입니다.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인문학 이야기꾼
시(詩)와 이야기가 있는 길을 따라 인문학적 생각의 세계를 산책합니다.
팔로우
치프람
찍찍짹짹 다람쥐 대장. 토막글을 쓰며 일상을 남기려 합니다. 내가 모은 도토리(토막글), 넘의집 도토리(필사), 도토리 출장수집(여행기), 도토리 서면수집(독후감).
팔로우
송민경
송민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