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제이니
집에서 노는 백수입니다
팔로우
부아c
4권의 책을 쓴 작가이자, SNS에서 글을 쓰는 35만 팔로워 크리에이터입니다. 평생 글을 쓰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가람
.
팔로우
Sailorjeong
J24, 470, ILCA 원디자인 레이싱 요트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채드윅
우리가 우리로서 더 잘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팔로우
Daria
저의 일상 속 제가 좋아하는 것들, 저를 행복하게 하는 많은 것들을 함께 나누고 싶어서, 그 이야기들을 마음껏 쓰기 위해 브런치를 개설하였습니다.
팔로우
요가언니
강아지와 함께 요가하는 ‘요가언니’입니다. 서핑과 요트 세일링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Jin
'여러가지의 나'로 살지만, '그냥 나'로 살고 싶은 사람입니다. 관계가 가장 어렵고 솔직함이 무기입니다.
팔로우
아인잠
아인잠은 독일어로 외롭다는 뜻으로 '고독','자기 자신과 하나되는 사람'이라는 의미가 들어있다. 자기안에서 평온해지는 사람. 외로움과 일상의 감정들을 글로 표현하는 아인잠.
팔로우
소진
고민하는 관제사
팔로우
감정조율사 기분전문가
감정조율사 기분전문가 <기분만 좋으면 된다> <좋은 느낌이 특별한 인생을 만든다> 저자. 유튜브 <기분 좋은 고래> 운영
팔로우
법과의 만남
'법과의 만남'의 브런치입니다. 난해한 문장과 자주 쓰지 않는 용어로 가득한 법을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함께 공부해 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서메리
책과 관련된 거의 모든 일을 하는 프리랜서입니다. 책을 쓰고, 그리고, 번역하고, 만들고,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데 하루의 대부분을 쓰고 있어요 :)
팔로우
이세라 기상캐스터
어쩌다 말을 하는 사람으로 살아가고 있지만 실은 '말하는 이세라'보다 '글 쓰는 이세라'가 조금 더 익숙합니다. 주된 관심사는 삶을 아름답게 꾸려가는 일에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