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GTS
대학생 시절 읽은 만화 주인공을 동경하여, 스스로 별명을 'G.T.S'라 정하고, 지 멋대로 살아온 인간. 12년 교사생활 후, 1년간 떠돌이 생활, 현재는 재종반 강사인 방랑자
팔로우
멜밍
불안장애를 겪고있는 직장인12년 차 멜밍입니다. 불안으로 힘들었던 경험으로 소통하고싶고, 글을 통해 불안장애를 극복하고싶습니다.
팔로우
초록Joon
하루라도 쓰지 않으면 허전하고 답답하다. 하얀 바탕에 검은 글자를 채우는 새벽을 좋아한다. 고요하지만 굳센 글의 힘을 믿는다. *제안 sukjoonhong9670@gmail.com
팔로우
편안한제이드 김지원
성실하지만 별나서, 그 중간 어느 지점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글을 써서 돈을 벌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던컨
좀스러운 일상을 글로 담아냅니다.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파도
꿈을 꾸는 것을 좋아하는 실천주의적 전략가
팔로우
신경 쇠약 직전의 여자
명함은 마케터라고 써있다만 자칭 커뮤니케이터라고 합니다. 글 읽고 글 쓰고 명상과 요가와 철학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유최늘샘
삶창작행동. 미니멀 생활예술가, 독립영화감독. 🌏세계일주 × 58개국🧘🏻♀️인디언식(式) 이름은 '땅을 치고 춤춰'.
팔로우
이주영
책 <여행선언문>, <나는 프랑스 책벌레와 결혼했다>, <사무치게 낯선 곳에서 너를 만났다> 등을 썼다.
팔로우
온수
15년 직장생활 후 전업주부ᆢ는 적성이 아니여서 이것저것하며 삽니다. 프리로 일하거나 쉴 땐 새로운 걸 배웁니다.
팔로우
코딩하는 작가 코작
AI 개발자, 그리고 두 아이의 아빠입니다.
팔로우
김진영 Emilio
글, 코칭, 강의, 프로젝트, 리더십, 전략, 마케팅, 가족, 의미, 여행, jykim@connectdots.co.kr
팔로우
남수돌
회사에 다니면서 브런치작가로 시작해, 현재는 프리랜서 작가이자 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윤 진
일상의 소중함, 치유와 성장의 이야기를 기록하는 작가 정윤진입니다. <공항장애가 시작되었습니다>,<월간 십육일>을 썼습니다.
팔로우
그리고
여행에서 느끼는 행복감, 산행에서 느끼는 편안함,그리고 일상에서 느끼는 다채로움을 photo-essay 형식으로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고재열 여행감독
'어른의 여행'을 디자인하는 여행감독. '길 위의 살롱'을 만들어가는 여행을 기획 중. 어른의여행클럽/트래블러스랩을 조직해 활동 중.
팔로우
MJ
오슬로에서 인생 사는 이야기. 취미는 글쓰기와 뜨개질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