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김 과장
중앙부처 과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볕이 좋은 툇마루에 말랑한 바람과 마주앉아 정감있는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그립니다. 언젠가는 그런 시간이 일상이 되는 순간이 올수 있겠지요.
팔로우
노한동
행정고시에 합격하고, 문화체육관광부에서 10년 일했다. 서기관 승진을 하자마자 글이 쓰고 싶어 퇴직했다.
팔로우
옥승철
30대, 정책과 행정을 좋아합니다. 세계의 여러나라를 다니면서 경험했던 정치 그리고 정책과 관련된 이야기를 쉽고 재밌게 써보려 합니다.
팔로우
함우뚝
지금은 미국!
팔로우
Tangpi
경찰대 졸업 후 경찰관으로 12년 근무 후 외교관으로 17년째 근무. 내년이면 공직생활 30년. 전세계 140여개 도시 체험. 인간적이고 편안하며 유머를 사랑함.
팔로우
온기
Warmth , 직장인이자 데이터사이언스 전공 대학원생이자 작가인 삶
팔로우
N Lee
IT 서비스 운영 6년차에 '데이터'에 대한 관심이 커져서 퇴사 후 부트캠프로 달려갔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취준생입니다. (하하) 그러한 와중에 저만의 경험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Amang Kim
여러가지(?) 하는 사람
팔로우
채유나
[데이터과학 영국유학 이후]를 주제로 글을 발행합니다. 2021-22년 영국석사 졸업생의 브런치북 프로젝트 참여를 위한 공동계정(9명)으로 사용하였습니다.
팔로우
경찰청
경찰청에서 해외에 파견한 글로벌 치안 인재들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팔로우
버팀목
지천명인 나이에 고작 깨달은 것은 '나는 미완이구나'입니다. 그래도 '미완은 반성이며 가능성이며 청년이며 새로운 시작이다.'라는 글귀가 좋아 글을 쓰려 합니다.
팔로우
달덩이
영국 석사 생활 중입니다! 과연 제가 졸업을 할 수 있을까요?
팔로우
Revive
기업에서 CSR 업무를 하다 40대에 유학을 떠나 영국에서 sustainability & business를 공부했다. 회사로 복귀해 ESG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팔로우
도망친 곳의 낙원
도망친 곳에는 낙원이 없다고 합니다. 잘 다니던 직장을 도망쳐 나왔습니다. 분명 낙원이 아닐 이 곳을 낙원으로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前 PD의 일대기를 담습니다.
팔로우
Lee Louise
Lee Louis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afety Jay
글을 그리는 Safety specialist, Jay입니다.
팔로우
글쓰는 요가 수행자
10년차에 초등교사 그만두고 제주살이 중. 글쓰기와 요가 오일파스텔에 진심입니다. 꿈은 진정한 나 자신이 되는 것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