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도희
11년차 직장인의 지난 기록을 남깁니다. 최근들어 커리어에 대한 고민으로 밤을 지세우는 날이 많아 잠이 오지 않음을 글로 적어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애매한 인간 채도운
뭐든 애매해. 공부도, 글쓰기도, 그림도, 요리도. 하지만 뭐, 애매한 것도 괜찮잖아?
팔로우
아임브랜더
육아도 브랜딩해버리는 못말리는 워킹맘
팔로우
귀리밥
아담하고 단단한 이야기를 쓰는 도란 작가입니다.
팔로우
안개인듯
늙은 호모사피엔스
팔로우
백지성
만혼, 재혼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글을 썼습니다. 오랜 세월 좌충우돌 외롭게 살아오다 50에 결혼하며 느낀, 중년의 결혼과 삶, 행복에 대한 생각들을 나누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슥슥
슥슥, 기록하는 삶
팔로우
이연
그리고, 쓰고, 말하는 사람.
팔로우
집녀
뒤늦게 파이어족을 꿈꾸지만 현실은 22년차 직장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여행과 걷기, 요가를 좋아하고 글로 속풀이 하는 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우디
[우디디자인랩] 대표. UX/UI 중심 코칭·칼럼·강연을 합니다. 11년간 현업에서 디자이너와 PO로 디지털 프로덕트를 기획·디자인하며 세 권의 책을 펴냈습니다.
팔로우
마자버
그냥그냥 지나칠 수 있는 일을 안그냥 안그냥 꺼내서 씁니다
팔로우
삶을짓다
생기있는 삶을 살고싶은 요즘 엄마입니다. 엄마로만 살고 싶지는 않아서 내가 좋아하고 잘하는 것을 찾으며 살고 있어요
팔로우
작은물방울
글방울, 말방울, 작은 물방울. 타운하우스에서의 일상을 기록합니다. 조울증이지만, 잘 살아나가는 당당한 1인입니다. 글이나 말을 통해 당신의 마음에 작은 울림을 주고 싶습니다.
팔로우
미쉘의 해외취업 혁명
마흔 한국에서 외국계 회사 자발적 퇴사 이후 인생 한 번 사는데 후회없이 다양한 도전을 위해 캐나다로 무작정 떠나 학교, 취업, 사업 등 모든 것들을 낯선 캐나다 땅에서 새로시작한
팔로우
황효진
일하는 여성들의 커뮤니티 [뉴그라운드]를 만드는 내향형 인간. 가급적 덜 괴로워하며 일하고 싶어서 조금이라도 일을 더 낫게 만들기 위한 방법들을 고민합니다.
팔로우
허용운
공감하는 일에 관심이 있습니다. 사람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적습니다. 폭력을 행하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자유를 추구합니다. wishlight@naver.com
팔로우
멜버른앨리스
신전떡볶이 호주사업부 지사장. 석봉토스트 멜버른점 오너. SUDA / NEMO 전 오너쉐프. <이민을 꿈꾸는 너에게> 저자. 마케터. 개 두마리와 고양이 집사. 바리스타 연습생
팔로우
MONORESQUE
씨네21, VOGUE 등 10여 년 잡지를 만들었습니다. 지난해 '도쿄의 시간 기록자들', '때로는 혼자라는 즐거움' 출간. 사람, 그리고 문화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장영학
스타트업 창업과 엑싯 경험이 있고, 다양한 조직과 OKR, 조직문화, 리더십 워크숍 및 컨설팅을 진행했습니다.
팔로우
다양
글쓰는 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