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vard Business Review의 <The 6 Fundamental Skills Every Leader Should Practice>을 참고해서 작성했습니다.
1. 구성원들이 흥미를 느끼고 도전하고 싶은 비전을 만들기.
2. 그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어떤 행동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어떤 행동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을 구체적으로 제시하기.
3. 전략을 훌륭하게 실행할 수 있는 사람들로 팀을 구성하고, 이들에게 보상 및 동기부여하기.
4. 측정 가능한 지표들에 집중하기.
5. 팀 구성원들이 끊임없이 학습하고 기존 방식을 혁신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기.
6. 팀원뿐 아니라, 자기 자신을 끊임없이 성찰하고 개선하며, 삶과 일 사이의 밸런스를 유지하기.
썸원 레터 구독 :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5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