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8
명
닫기
팔로잉
58
명
송영희
제가 써 놓은 글이 누군가의 마음에 작은 온기를 전할 수 있다면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세상은 거대한 이야기로 가득차 있지만 저는 그 사이에 숨겨진 작은 순간 들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이성주
돌아보면 매번 어리석은 길을 택했을지 몰라도 후회는 없습니다. 이 길 위에서 처음 품은 생각처럼, 여전히 사람들에게 쓸모 있는 존재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경진
즐겁게 배우고 더불어 성장하고자 합니다. 본업은 아이들을 가르치는 사람입니다. 취미로 글을 짓고 노래를 짓습니다.
팔로우
푸른점
초보 자동차 디자이너 -디자인관련 글, 저의 짧은 생각 등을 적어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스프링버드
아이들과 책과 그림과 자연과 음악과 언어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정 혜
늦게 입문한 글쓰기가 지금의 전부. 외손자와 손녀, 딸, 가족과 자연을 통하여 나를 성찰하는 글을 씁니다. 곁에 있는 것처럼 향기가 느껴지는 글이었으면 더 좋겠습니다.
팔로우
오코모
오코모는 자동차 신차 소식, 시승기, 칼럼을 다룹니다
팔로우
야간비행
패션을 생각하다
팔로우
아이얼
끊임없이 공부하면서 세상의 필요를 탐색하고, 지친 이웃에게 소박한 위로의 언어를 건네주는 '위로자’가 되고싶습니다.^^
팔로우
여르미
1년에 500권의 책을 읽는 책탐식자. 3년 연속 1등 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본업은 16년차 치과의사. <마흔에 읽는 인문학 필독서 50>를 썼습니다.
팔로우
Daniel
36.5℃ 사람사는 이야기. 이성과 감성의 밸런스. 감정 표현 연습과 훈련을 통해 자존감이 회복되고, 나를 위한 좋은 관계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주연
조선소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조선소는 참으로 다이나믹하고 뜨거운 곳입니다. 저의 슬기로운 조선소 생활을 글로 옮기고 싶습니다.
팔로우
MOMO
장애인 인권단체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민호라고 합니다. 문화와 예술에서 포착되는 인권 문제를 관찰하고 글로 남기는 작업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용현
2016 「울지마,당신」 2021 「나는 왜 이토록 너에게 약한가」 2025「사랑령」출간. 이토록 소중한 삶을 오래 간직하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춤추는 헤르만 헤세
저의 춤을 세상에 들려드리고 싶어요.
팔로우
루리라
이루리라
팔로우
윤인혁
영화 소개, 간단 평론, 개인적인 생각 나눔
팔로우
HM
문화 전반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진은 없고 시각적인 이미지도 만들지 못하지만 의미있는 글을 써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산호정원 파란
틈만 나면 바다로 갑니다. 제주 바다의 기후위기의 징후와 생물다양성의 역동을 기록합니다. 바다에서 바라보는 제주섬을 무척 좋아합니다.
팔로우
coldhail
Integrity.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