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0
명
닫기
팔로잉
110
명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천유
글로 버스킹. 밀리의서재에서 이달의 밀크 당선, 독자pick, 브런치에서 오늘의 작가, 구독자 급등에 이름을 올렸으며 오뚜기, 교보 등 크고 작은 지단체, 언론사 등에서 다수 수상
팔로우
정성은
대화 산문집 <궁금한 건 당신> (안온북스, 2023) 저자 / 비디오편의점 알바생
팔로우
다마스
예민한 사람이자, 불안이 많은 아이의 엄마이자, 온화한 남편의 아내입니다. 짧지만 고군분투를 겪어온 미완결의 ‘저'를 읽어보세요. 상상이 부족해 경험만 씁니다.
팔로우
페리테일
새책 나왔습니다 #귀여운거그려서20년살아남았습니다 만화를 그리고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13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윤슬
당신을 그리워하며 씁니다.
팔로우
송새인
강연가이자 칼럼니스트로 활동중입니다. 다양한 인간 행동과 사회 현상들을 심리학적 관점으로 풀어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김소민
6년차 희귀난치병 복합부위통증증후군(CRPS) 환자입니다. 청년의 때에 통증과 치열하게 싸워 일상생활을 영위하기까지. 절망과 희망과 기적을 담은 투병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분주
그저 열심히만 살았습니다. 부자가 되고싶습니다 힝.
팔로우
adhdcafe
농촌에서 아이를 키웁니다. 독서와 산책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La Francia
삶에서 사랑을 빼면 무엇이 남을까요.
팔로우
달뜬밤
현직 스포츠기자입니다.
팔로우
쓰소미
섬유근육통과 마음의 병이 찾아온 지 6년째. 이 시간을 살아내며 느낀 감정과 순간들을 글로 남기고 있어요. 위로가 필요할 때, 언제든 메일 주세요. #섬유근육통 #우울증
팔로우
좋은음악수집가
음악과 함께한 모든 이야기를 풀어냅니다. 많은 음악을 듣고 있고 좋은 음악이 담긴 음반을 수집하는 것을 운명으로 삼았습니다. 좋은 음악은 사서 들어야 합니다. (무작위 발행)
팔로우
오렌
매일 조금씩 읽고 쓸 때만 궤도를 이탈하지 않고, 헛되지 않게, 충실하게, 내 삶을 살아간다는 느낌이 든다.
팔로우
KarenB
‘어둠’을 고찰하고, ‘불행’을 껴안고, ‘눈물’을 사랑하고 매일 타는 ‘석양’을 꿈꿉니다. 주로 ‘내’ 이야기를 쓰지만 ‘우리’의 이야기로 나아가고 싶은 마음으로 시작합니다.
팔로우
김커피
coffee writer. 커피도 하고 글도 씁니다.
팔로우
하재윤
■인생은 느닷없고 황당하다. ■21 년 차 쌀장사. ■쉰을 넘기고서야 비로소 쌀장사가 천직(天職)으로 느껴졌다. ■상선행복(上善幸福)
팔로우
별것 아닌 의학용어
가볍게 읽어가면서 의학상식과 인문학, 그리고 영어까지 늘어가는 기쁨, 별것아닌 의학용어! "의학은 인간적인 과학, 과학적인 인문학” - 펠리그리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