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휴먼 Mar 13. 2022

소나와 마음이_9. 당신들의 연락을

인스타툰 계정 : @sona_n_mind


당신들로부터 연락이 옵니다.

하지만 가끔은 일부러 확인하지 않습니다.

당신들이 귀찮아서가 아닙니다.

오히려, 당신들이 너무 간절해서 그럽니다.


나는 당신들을 너무 사랑하지만,

이 사랑은 집착을 넘어서 광적이기까지 합니다.

나는 언제나 외롭고 우울한 사람이기에,

당신들의 관심과 사랑 하나하나가 소중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당신들은 나와는 다른 사람인 걸 압니다.

당신들은 일상을 행복하게 보내는 데에

아무 위화감도 없는 사람인 걸 압니다.

알고 있습니다.

너무 잘 알고 있어서

나의 얽히고설킨 마음이

당신들에게 부담이 될까 봐,

당신들에게 악영향을 줄까 봐

그게 너무나 두렵습니다.


부디 나의 외로움을 알아채지 말아 주세요.

부디 나의 불안감도 알아채지 말아 주시길 바랍니다.



작가의 이전글 소나와 마음이_8. 필라테스썰(소나의 일상)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