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휴먼 Mar 20. 2023

[나의 생각일지] 맹목적인 목표의 위험성

인스타툰 계정 : @geunyang_human


오늘 주제는 '맹목적인 목표의 위험성'입니다.

제가 꽤나 목표지향적인 사람이라, 목표가 없으면 삶을 살아갈 가치를 못 느끼는 경향이 있는데요,

그래서 맹목적인 목표로 인해 일상이 망가지는 일을 자주 겪곤 했습니다. 그 경험에서 나온 인사이트를 여러분에게 들려드리고자 생각일지를 적어보았습니다. 워커홀릭분들께 공감되는 이야기일지 궁금하네요 :)


※ 인스타그램으로는 계속 공지를 올렸었는데, 브런치로는 공지를 제때 올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한 달 반 정도 개인적인 사정으로 쉬었다 왔고, 3월 19일부터 다시 재연재를 시작했습니다.

원래는 새로운 시리즈로 바로 돌아오려 했으나 새 시리즈의 마무리 단계에서 그림체가 정돈되지 않아서, 오늘은 생각일지로 대체하고 다음 주부터 새로운 시리즈를 올리려 합니다.

더 상세한 내용은 새로운 시리즈를 업로드할 때 전달드리겠습니다 :)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시리즈 [인간] 표지 미리보기!!


매거진의 이전글 [나의 생각일지] 생각이 깊은 것과 많은 것은 다르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