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스몰 스텝 저자 박요철입니다
개인과 회사의 브랜드 스토리를 '발견'하고 '정리'하고 '전파'하는 일이 즐겁습니다. '스몰 스텝'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스몰 스테퍼' 등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문연이
마음의 문을 여는 사람
팔로우
샙피디
다시 찾고 싶은 장면을 만듭니다.
팔로우
소호
Brand Director of Mobetterworks and Movie Land
팔로우
안테나맨
조금씩 쌓아가기
팔로우
코사이어티
코사이어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Tommyhslee
비즈니스 이야기. 보고 듣고 느끼는 것들. 주로 다루는 주제는 스타트업/투자/IP/콘텐츠/커머스/AI 콘텐츠.
팔로우
무진MUZN
글쓰기는 혼자 시간을 보내는 방법이지만, 한 순간도 세상과 떨어져 있지 않았다.
팔로우
HAE
10년차 스타트업 마케터. 요즘은 AI로 의미 있는 비즈니스를 만들고 싶습니다. 맞춤형 GPT, 프롬프트 설계 등 AI를 활용한 다양한 실험과 시행착오의 과정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Sabum Byun
:-)
팔로우
진영
감성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저의 작품이 누군가에게 그저 순간의 '기쁨', 혹은 '슬픔'이 되었다가 사라지기보다는 오랫동안 '좋음'으로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김정현
에세이 <나다운 게 뭔데>(2022)
팔로우
서지현
<허기의 쓸모>와 <아날로그인>을 지었습니다. 오늘 밥을 짓고, 또 문장을 짓습니다.
팔로우
gimeejong
운동을 가장 첫째로 합니다. 시간이 나면 영화도 보고, 책도 읽고, 사진도 찍습니다. 그러다가 인상 깊은 장면이 있으면 틈틈히 글로 기록해 둡니다.
팔로우
손현
글쓰기와 테니스 중 하나라도 제대로 하고 싶은 사람. 엔지니어링 회사에서 공장을 짓다가 퍼블리, 매거진 B, 토스에서 글을 지었습니다.
팔로우
우크
현실과 이상 사이에 서있는 현실 주의자입니다. 나의 행복을 위해, 우리 모두의 행복을 위해 공유하고 소통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