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독백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NA Jul 16. 2024

긴 턱



모든 것을 꺼내기로 굳게 마음을 먹고선 막상 그 결심을 뱉어내려니 턱 언저리에서 멈추어버린 말들이 뭉쳐 자라나는 것만 같았다


지나가는 행인을 붙잡고서 지금 내 얼굴이 무슨 모양새인지 말 해 주십시오 묻고 싶은 심정이었다


맹세코 심술은 아니었다고 나는 말 할 수 있다

오히려 그 반대였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 우리의 삶은 그 자체로 선택지라고, 무이는 말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