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1
명
닫기
팔로잉
321
명
인성미남
낮에는 공간을 디자인 하고 밤에는 글을 쓰는 글쟁이가 되고픈 인테리어 디자이너 입니다.
팔로우
인생짓는남자
출간 작가 | 강사
팔로우
북도슨트 임리나
작가, 북도슨트출판사 대표, 책을 읽고 말하고 쓰는 사람, 글쓰기, 그림책, 미술로 글쓰기 등을 강의합니다.fionairuda@naver.com
팔로우
갓기획
일을 잘하고, 말을 잘하는 방법에 대해서 고민합니다. 고민 끝에 내린 결론은 둘다 정답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냥 편하게 제 이야기를 씁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팔로우
글품쟁이
#방송작가 #무계획이 계획 #무설탕은 재난
팔로우
물고기자리
누군가의 말려올라간 옷, 헝클어진 신발을 정리해주는 손길 같은 사소한 따뜻함을 좋아합니다. 브루클린에서 책을 번역하며 살고 있어요.
팔로우
허준성
여행작가. 한국여행작가협회 회원. 제주시평생학습관 여행작가입문과정 강사. 지은 책 <프렌즈 제주>, <대한민국 자동차 캠핑 가이드>,<대한민국 드라이브 가이드> 등.
팔로우
JK
깊이 바라보면 이해하게 되고, 이해하면 사랑하게 된다. 사랑하는 사람은 그냥 지나치지 않는다.
팔로우
Dali
Creative director를 꿈꿉니다. 아침을 통해 배우고 성장하는 사람들의 모임, '모닝 러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기록하는 슬기
이슬기 (李瑟記) / 記록 하는 슬記 / '기록'을 남기고, '마음'을 나누는 일을 오랫동안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아인잠
아인잠은 독일어로 외롭다는 뜻으로 '고독','자기 자신과 하나되는 사람'이라는 의미가 들어있다. 자기안에서 평온해지는 사람. 외로움과 일상의 감정들을 글로 표현하는 아인잠.
팔로우
초보 순례자
우리는 인생이라는 길 위에서 늘 초보처럼 실수하고, 넘어집니다. 나도 그 길의 끝을 향해 묵묵히 걸어가는 수 많은 순례자들 중 한 사람입니다. 우리 모두 'Buen Camino!'
팔로우
지식생태학자 유영만
철학자의 주장보다 문제의식이 주는 긴장감에 전율하고, 익숙한 일상을 시인의 눈과 지식생태학자의 낯선 질문으로 들여다보며 비상하는 상상력을 언어로 낚아채는 공부에 관심이 많다.
팔로우
캘리그래피 석산
석산작가의 '말하는 글씨, 맛있는 글씨'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anghee Shyn
40대 워킹맘의 리얼라이프 잡다 에세이
팔로우
신박사
Sangsangsquare, TheB 의장
팔로우
돌빛
숫자로 일하지만 글로 표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TravelMaker
우리의 여행과 일상에서 지나는 경로를 디자인하고 만들어, 우리 스스로의 소중한 가치를 나누는 가치콘텐츠 플랫폼 [기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무안
극본 쓰는 사람 (가끔 에세이)
팔로우
서덕준
시의 치유력을 줄곧 믿습니다. http://instagram.com/seodeokjun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