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song Jan 05. 2020

올해의 다짐

새해다짐 올해도 한다

2020

새해가 시작됐다


10대였던 사람들은

20대를 살고 있고


20대였던 사람들은

30대를 살고 있을 거다


뭐하다가 지나갔는지 모르는 

나의 2010년대는

도전과 아쉬움이 

공존하는 10년이었다


고민하다가 안 해본 일들도 많고

 결정해서 시작했던 일도 있었다


2020년대의 

 스타트가  올해는

그럴 나이는 아니라고

잠시 생각하지만


무모하지만

어떤 일이든 도전하고 싶다


하루를 살더라도

기억에 남는 추억을 만들며

살고 싶다


하루에  한 권을  읽은 하루

누구랑 만난 하루

가사를 적은 하루 


소소한 하루라도

내가 의미를 부여하면

모든 날이 추억이 될 테니까


매거진의 이전글 기분 탓이 아니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