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9
명
닫기
팔로워
39
명
빛별
저는 '소뇌위축증'이라는 희귀병이 있어요. 아이러니하게도 오히려 아팠기에 더 내면의 이야기를 들으며 살았어요. 이제 제가 받은 것을 세상에 나누려 합니다.
팔로우
트로츠뎀
오늘도 쓸 생각 중!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신진숙
신진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승환
살아가는 것은 살다 말다 못하는데 쓰는건 쓰다 말다 하게되네요 사는동안 사는 것처럼 쓰고싶습니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정진원
로봇 공학자, 창업가, 그리고 무엇보다 꿈을 쫓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마인드디톡스
마인드 디톡스를 통해 치유와 성장을 돕는 브런치입니다. 삶에서 행복을, 일에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게 돕습니다. 리더의 멘탈관리, 회복 탄력성 향상 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LEEE
이소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Gaemi
그림책 <<마음 빨래>>를 쓰고 그렸습니다. 그림책을 사랑하고 그림책으로 세상을 따뜻하게 비추고 싶습니다:)
팔로우
행복한 아멜리에
행복한 아멜리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망
소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Kim Min Kyu
KimMin Kyu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tella
Stell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NDREW
ANDREW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늘도 좋다
혜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코코맘
머릿속의 실타래 같은 생각들을 한 가닥씩 풀어 기록합니다. 글을 쓰고, 그 글대로 살아갑니다. 또는 살아가는대로 씁니다.
팔로우
이루어진다
이루어진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쓰다쟁이
연약함을 사랑하고 어둠과 벗하며 사는 것에 관심이 있다. 사람의 밝기보다 색상에 관심이 많다. 노래하듯 말하고 연주하듯 기록하는 쓰다쟁이가 되고 싶은 수다쟁이.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