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2
명
닫기
팔로워
12
명
김옥미
미투고발자이자 자살유가족, 자살생존자 그리고 정신질환자. 연극의 연출을 하고 대본을 쓰는 연극 연출가이자 극작가, 극단 '그럼에도 불구하고'의 대표.
팔로우
유의미
일하면서 애도 키우고, 강아지도 키우고 이래저래 바쁩니다. 글쓰기를 좋아했지만 육아에 파묻혀 세상을 보기가 힘들었습니다. 이제는 조금 숨을 쉬어보려 합니다.
팔로우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 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작가 초년생
팔로우
Sunny
매일 좌절과 배움을 반복하는 한국 토박이 출신 국제기구 컨설턴트 1년차입니다.
팔로우
시절청춘
저는 시를 좋아하며, 에세이 작가를 꿈꿉니다. - 시집 "내가 그리울 땐 빛의 뒤편으로 와요" 공동저자 멋진 글을 적지는 못해도, 마음 따뜻한 글을 적으려 합니다.
팔로우
권미란
권미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십 삼 년 차 자카르타 언니
23년째 자카르타에 살고 있습니다. 평범하지 않지만 평범하게 살고 싶고, 마음처럼 되지 않는 날엔 사건도 많습니다.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팔로우
삐와이
브런치 에세이, 인스타툰작가 / 쌍둥이 워킹맘 / 육아, 일, 가벼운 일상을 무겁게 기록합니다. 무너져도 일어나는 시간을 글로 꿰매며, '버티고 있는 당신'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신액트
시너지+액트. 전체는 개별의 합보다 크고 그 상호작용으로 일어나는 사건들의 총합을 알고 싶은 사람
팔로우
이지
일과 육아를 병행하며 독서,기록,운동,경제 공부까지 하는 1년차 워킹맘의 우당탕탕 일상 기록을 담습니다.
팔로우
공담소
30년간 ISFJ ‘돌봄 본능’으로 타인을 챙기다, 두 아이 엄마가 되자 INTJ 전략가 모드가 되었습니다. 지금이라도 좋다며, ‘나를 깨닫는 시간’을 만끽하며 기록하려 합니다.
팔로우
김현실
김현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