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븐니 Aug 21. 2021

안녕

송블리 자작시 | 짝사랑

너에게 말을 건네

오랫만에 인사하는

나의 마음 알아볼까

나의 마음 받아줄까


너의 카톡 쳐다보며

하염없이 기다리네

너를 향한 나의 고백


너에게 말을 건넨

모처럼의 인사카톡

나의 마음 알아주길

너의 마음 열어주길


너의 안부 기다리며

하릴없이 작아지네

너를 향한 나의 안녕


작가의 이전글 코로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