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븐니 Oct 08. 2021

인생 최악의 순간 돌이켜보기

2% 부족한 나의 일상들 l 허당미녀 송블맇

인생에 있어서 당황스럽고, 최악이었던 순간들도 많았다.


1. 유치원 시절 총알이 코에 들어가서 무서웠던 경험

2. 초등학교 시절, 초딩남친으로 부터 약속을 바람맞은 경험

3. 중학교 시절, 한 친구에 대한 마음이 나의 진심과 다르게 전달된 경험

4. 고등학교 시절, 야간자율학습시간에 몰래 나가서 놀다가 들킨 경험

5. 대학교 시절, 내가 준비한 발표인데 나도 이해가 안가서 버벅댄 경험


대충 이렇게 정리될 것 같다. 해결방법은 다음으로 정리된다.


· 총알은 꺼내려고 할때는 안나오더니 뜻하지 않은 재채기와 함께 나왔고

· 말썽꾸러기 초딩 남친이랑은 관계를 정리하였다.

· 군중 심리로 잘못 전달 된 나의 마음은 그 친구에게 편지로 재 전달~!

· 애초에 공부가 집중 안되는 날은 집에 일찍 집에 왔고, 교복의 압박에서 벗어나고자 하였다.

· 발표가 점점 산으로 가고, 바다로 가고, 버퍼링 걸린 음악마냥 버벅대자 선배들이 교수님께 대신 나의 마음을 설명해주시는 공동 조발표(?) 마당이 개최되어 어려운 상황이 해결되었다. @.@;


작가의 이전글 천사의 날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