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퀸븐니 Nov 16. 2022

오랜만에 써 보는 블리씨 자랑소개서

<송븐니 나라에 송븐니 곤듀> | 관심받을래용:)


<송븐니 곤듀 오랜만에 써 보는 자랑소개서>


• 습득력이 좋고, 분석을 잘하는 편이다

• 마음이 기본적으로 밝고, 호기심이 많다

• 정이 많이 있고, 세상에 대한 관심이 많다.

• 나의 마음과 타인의 마음을 함께 생각하려 한다.

•인내심이 있고, 참을성이 강하다.



하이루, 여더분~* 븐니가 요즘 자신의 자랑 이야기 안하니까 조금 심심하셨나유? 제가 잘난점도 없는데 꾸역꾸역 억지로 쓰느라 고생 많았어요. 그래서 한동안, 스토리중심의 이야기에 집중하고 리뷰와 시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었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자신감이 생기기도 했고, 관심 좀 받고 싶은 기분이기에 자랑을 해볼 텐데요, 자기 PR시대에 이정도 자랑쯤은 한번 제가 조금 뻔뻔하면서도 즐겁게 해볼테니, 누군가의 자랑이 부끄러우신 분들은.. 김치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니글니글)



1) 습득력이 좋고, 분석을 잘한다.

=> 어린 시절부터 븐니는 한번 눈이나 손에 익는 일들을 잘 해내는 편이였습니다. 일을 처리하는데 관찰력과 분석력이 예리해서 많은 칭찬을 받은 적이 있었고, 습득력도 좋아서 빠르게 일을 배워내기도 합니다.


2) 마음이 기본적으로 밝고, 호기심이 많다

=> 힘든 일에는 잘 울고, 기쁜 일에는 잘 웃는 그런 편입니다. 마음이 기본적인 상태에서는 일단은 밝고, 순수하기도 합니다. 너무 계산적이지는 않지만..순진하기만 하지도 않은 듯 싶고 무엇보다도 호기심이 많아서 엉뚱하기도 하단 점 아시쥬?


3) 정이 많이 있고, 세상에 대한 관심이 많다.

=> 오지랖퍼까지는 아니지만 은근히 사람들 좋아하고 정이 많고, 한번 맘 열면 사랑을 쏟아붓기도 해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세상이야기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활동 하는 걸 좋아하죠!


4) 나의 마음과 타인의 마음을 함께 생각하려 한다.

=> 예전엔 내 감정과 내 맘이 중요했었기도 했는데 그 와중에서도 타인의 마음을 챙겼어요, 이런 점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도드라져서 나의 마음과 타인의 마음을 균형있게 헤아리려고 노력해봅니다. 정말 이해안되는 그런 상황 빼고요.


5)인내심이 있고, 참을성이 강하다.

=> 아빠가 인내심이 강하셔서 그런 부분을 닮아, 조금 힘든 시간도 잘 참는 것 같아요. 근데 너무 힘들면 티는 안내지만 홀로 글도 쓰고, 시도 쓰고, 눈물도 흘리고 외로움의 시간을 보내기도 하죠. 참을 순 있지만 그 힘든 시간들이 너무 길어지진 않았으면 해요,


이상으로 오늘의 븐니 자랑소개서를 간략하게 적어보았습니다. 이러한 점은 사실 장점&단점으로 작용하기에... 신중하게 매력을 발산해야겠습니다. 여더분의 장점은 무엇인지 궁금해지는데, 한 가지만 알려주십쇼 :>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쓰는 블리 자랑소개서입니다. Merci :)

작가의 이전글 [블리만화 34화] Nasa 프로젝트에 초청된 포도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