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많은븐니씨 Dec 18. 2022

눈물나게 찬란한 당신의 눈에.

<poem> l Songvely 2022.

아름답게 빛나는 당신의 눈에

눈물이 맺히기 전에

내가 그 눈물을

닦아주어도 괜찮을까요


크게 빛나는 너의 눈이

더는 가려지지 않게

아름답게 빛나는 너의 눈이

가려지지 않게 말입니다


눈물나게 찬란한 당신의 눈에

물방울 맺히기 전에

내가 그 슬픔을

닦아주어도 괜찮을까요


크고 찬란한 너의 눈이

이제 가려지지 않게

찬란하게 빛나는 너의 마음

슬퍼지지 않게 말입니다


-<눈물나게 찬란한 당신의 눈에>, Songvely-




keyword
작가의 이전글 우리 힘껏 달려온 One year, 마지막을 즐겨~♩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