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많은븐니씨 Dec 18. 2022

*내가 행복감을 느끼는 때*

<송븐니 나라에 송븐니 곤듀> l 이런 순간은, 정말 행복합니다♥



◇10대, 어린이 시절의 블리 공주가 행복감을 느낄 때


· 따스한 목욕물 앞에 들어가기 3초전


· 아빠가 양 손에 가득 군것질 거리를 들고 오신 그 시점에, 현관문을 내가 열어줄 때


· 내가 좋아하는 친구가 우리 집에 놀러왔을 때


· 좋아하는 동네 언니랑, 등학교 같이 걸어다니면서 이야기 할 때


· 좋아하는 학원 옥상에서, 여름 날 물놀이 할 때



◇20대, 소녀 블리 공주가 행복감을 느낄 때


· 친구들과 생일파티 할 때


· 시험 다 끝나고, 내 방 침대에서 세상 모르고 낮잠 자고, 꿀잠 자고, 체력회복


· 친구들이 인생샷 찍어준 것으로, 프사 바꾸고 SNS 업로드 할 때


· 해외 여행하고, 장소 추가할 때 멋진 외국장소 태그할 때


· 사람들이랑 회식하고, 맥주 한잔하면서 사는 이야기 나눌 때



◇30대, 요정 블리 공주가 행복감을 느낄 때


· 좋은 글로, 친구들과 소통할 때


· 맛집 가서, 새로운 곳 소개하고 포스팅 할 때


· 내가 만족할 만한 글을 작성하고, 맛있는 별미 먹을 때


·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오랜시간 카톡할 때


· 호캉스 하면서, 혼자만의 여유를 느낄 


작가의 이전글 [명대사] 영화, <삼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