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많은븐니씨 Dec 25. 2022

내가 이성을 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송븐니 나라에 송븐니> l 너무, 느끼하지만 않으면 좋더라고요.


○내가 이성을 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1)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관이 비교적 맞으면 더욱 좋다~!


2) 어느 정도, 내가 선호하는 외면도 갖추면 더욱 좋다~!


3) 내가 잘 모르는 분야를 잘 알고 있는게, 호기심을 자극해서 좋다~!


4) 깊은 사고력, 높은 이해심을 갖추면 더욱 좋다~!


5) 무엇을 갖추었다고 해서 좋아하는 것보다, 내면을 알아주는 진국이라면 더욱 좋다~!




작가의 이전글 [연말특집] 블리언니의 소소한 날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