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지식생태학자 유영만
철학자의 주장보다 문제의식이 주는 긴장감에 전율하고, 익숙한 일상을 시인의 눈과 지식생태학자의 낯선 질문으로 들여다보며 비상하는 상상력을 언어로 낚아채는 공부에 관심이 많다.
팔로우
이온서
따뜻하고 느리게
팔로우
최성아
리더를 돕는 리더, S-Up대표
팔로우
yunfa
사람과 브랜드를 편안하게 담는 공간을 만듭니다. 디자인을 정식으로 배우지 않은 문과생이 ‘디자인 잘 하는 법’을 고민합니다. 성장하기 위해 꾸준히 공부하는 엄마입니다.
팔로우
지혜
초록의 생기를 사랑합니다. 좋은 글에서 살아갈 힘을 얻습니다.
팔로우
rarexband
.
팔로우
이열심
일과 삶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브런치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결 kimgyoel
금융 컨텐츠 회사에서도 '작가'로, 퇴근 후에도 투잡 뛰는 '작가'로, 그리고 드라마'작가'를 준비하는 지망생으로, 내일 죽어도 오늘 글을 쓰고 싶은 글에 미친 사람.
팔로우
HW
사랑은 표현해야 전해집니다. 익숙함으로 무뎌진 가족관계가 사랑표현으로 훈훈해지는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브론테처럼
글쓰기 강사, 프로그램 연구원, 출판 편집자로서 '글로 밥 벌어먹기'의 삶, 직장 생활의 어려움과 프리랜서 생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김은후
필리핀에서 중딩 막둥이와 살고 있어요. 여행과 책을 통해 만나는 나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날자 이조영
쌩초보 경매인입니다.
팔로우
주형원
<여행은 연애> 와 <사하라를 걷다>를 썼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파리에 살며, 프랑스 프로덕션에서 다큐와 전시를 기획 및 제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진선
글 쓰는 디자이너이자 자기발견 디렉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일, 전문성, 커리어의 본질을 연구합니다. 개개인이 브랜드가 되는 세상을 만들고 싶어요. 콘텐츠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도그냥
이커머스에서 일하는 서비스기획자,PM. PO 여러가지로 불리며 엄마이자 아내이기도 합니다. 거창한 방법론이 아닌, 현실에서 일하고 생각하고 살아가는 모습을 말과 글로 나눕니다.
팔로우
엘랑
만약 네가 오후 네 시에 온다면, 나는 세 시부터 행복해지기 시작할 거야.
팔로우
강이슬
오늘의 젊음을 충분히 누리려고요. 내일은 오늘보다 곱게 늙고 싶어요.
팔로우
스몰 스텝 저자 박요철입니다
개인과 회사의 브랜드 스토리를 '발견'하고 '정리'하고 '전파'하는 일이 즐겁습니다. '스몰 스텝'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스몰 스테퍼' 등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윤승
하버드를 나온 전업주부입니다. 야심찬 그 이름 'Harvard'와 경력단절의 대명사 '전업주부'라는 이름 사이에서 찾아내는 나만의 정체성과 새로운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Peter
기획, 데이터, 커리어, 기업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Peter입니다. 10여년간 일하면서 느끼고 있는 것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더 창의적이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