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손나다 Mar 23. 2023

타로 좋아하시는 분?

타로는 미신이 아닙니다


제 또 다른 취미가

유튜브로 무료 타로보기인데요



누군가는

미신이라며 비웃으실지도

모르겠지만

제 말을 들어보십셔



제 4월달 총운 리딩을

공유해 드리자면



4월 주의할 점

집순이 금지

ㅋㅋㅋㅋ



제발 나가서

사람 좀 만나라

모임 좀 나가라

ㅋㅋㅋㅋ



주변에 좋은 인연들이 많고

인복이 좋은 시기인데

본인이 철벽 방어침

철옹성 같음



가식적인 인연을 겁나 싫어해서

인연을 끊어내는 데 어려움이 없음

아주 무서운 사람들이라며



아니

가식적이고

앞뒤 다른 인간

싫어하는 거 어떻게 아셨죠?

(뒷담화, 말 옮기기, 무리 짓기, 패 가르기 극혐)



(하 씨

제네럴 리딩인데

귀신같이 다 맞네)



진짜 인간관계에

1도 애쓰지 않아요



가면 가나보다

오면 오나보다

그동안 즐거웠다



인간은 조금만 모여도

패를 가르고 네 편 내 편

아주 쌩 난리를 쳐서

애초에 무리에 들어가지 않고

혼자 있는 편입니다

(애나 어른이나 똑같음)



타로가

미신이라고요?



타로는

과학입니다

여러분



나의 믿음 순서

혈액형 < 끌어당김 법칙 < mbti < 타로



이래서 타로 못 끊어요





작가의 이전글 지극히 개인적 취향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