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55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55
명
사랑 실장
사람을 사랑하는 연구자입니다. 사람으로 인한 마법 같은 순간들을 기록하고자 합니다.
구독
조휘
나의 가장 내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쓴다. 소설도 쓴다.
구독
미친 PD
MBC 스포츠+ PD. 인문학과 스포츠에 미친 사람이에요. 인문학과 스포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 그 속에 살아 숨쉬는 삶에 대해서도요.
구독
말미잘
초등학생을 가르칩니다. 2살 아이를 키우고 있고요.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글들을 쓰고 싶어요, 내 삶과 글이 너무 외롭지 않도록.
구독
MYH
현재 글쓰는 학생입니다. 여러분이 제 글을 읽고 힘을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구독
j kim
14년차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학교 안에서 겪은 소소한 학교 이야기, 내부자로서 학교와 우리 교육을 바라보는 사적인 시선을 담아, 여러 이야기들을 재미있게 풀어보고자 합니다.
구독
디디
디디의 소소한 순간입니다. 소소한 순간을 같이 하는 보드게임을 알려드리고 싶어요. 더불어 보드게임과 얽혀 있는 순간도 같이 합니다.
구독
콩비지
버킷림프종 (3기) 혈액암으로 삶의 소중함과 의미를 다시 찾아 떠나는 사람입니다.
구독
솜사탕
5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 엄마예요. 내 아이에게 인생의 지표가 되어줄 글과 엄마로서 깨달은 점을 쓰고 있습니다. 제 글을 읽은 사람들은, 솜사탕처럼 포근하다고 하더라구요.
구독
손사쁨
아이의 안정애착을 꿈꾸는 불안한 엄마. 불혹 넘어 글쓰기에 혹한 생각중독자. 엄마됨과 교사됨의 과정, 쓰는 생활을기록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