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23명
-
카타르시스 Cata R Sis
사람과 감정, 그리고 그 사이의 온도를 관찰하고, 그 미세한 떨림을 글로 기록해 남깁니다. 7월22일 부터 작가명 정담훈 으로 변경됩니다.
-
현루
전직승려/장애인 (뇌출혈)/玄淚
오랫동안 세상과 자발적 단절 후 글쓰기로 세상과 마주하며 눈물로 지운 흔적 위에,다시 삶을 써 내려갑니다.
-
자몽커피
안녕하세요. 자몽커피입니다. 자몽과 커피의 조합은 쓴맛에 쓴맛을 더하다, 쓰고 쓰다의 이중적인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
이선아
과거의 나를 돌아보는 일, 지금의 나를 만족하는 일, 모두 나라는 변치 않는 사실..♡ 아이의 바른 성장을 위해서 엄마는 오늘도 과거와 일상을 통해 배우며 성장한다.
-
이다연
"삶의 조각을 글로 엮어가는 사람입니다.""일상의 파편에서 이야기를 길어 올립니다." "마음속 작은 떨림을 글로 옮깁니다.""사람과 사람 사이의 틈을 글로 이어 붙입니다."
-
작은거인
시골민박집을 운영하는 40대 직장인입니다.
집을팔고, 땅을 쫓아다니는것을 시작으로
시골민박집 운영하다 화재로 집을 잃기도하고
많은 에피소드와 정보를 나눕니다.
-
이지아
알콜중독인 엄마를 쓰며, 나를 회복하고 있습니다. 글을 쓰며, 잊혀진 시간과 무너진 기억을 다시 세우고 있습니다. 지금, 당신의 기억과도 닿아 있을지 모를 우리 이야기를 씁니다.
-
김나현
김나현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아름다울 나, 나타날 현]제 이름대로 언제 어디서든 아름다움을 몰고 나타나는 다정한 작가, 가슴 따뜻한 작가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
일상온도
일상과 청소년 상담, 성장을 주제로 매일 에세이를 작성하는 작가.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 청소년과 청년들의 소통을 중요시합니다.
-
조헌주
시인/ 인문학 강사/ 청소년 행복 테라피스트. 고전, 인문, 철학, 청소년과 관련한 에세이와 시를 쓰고 강의를 합니다.